> 산업 지식 > 내용

가톨릭 예 수 그리스도

Mar 04, 2017


정통의 일요일에 가톨릭 예 수 그리스도 반영


catholic jesus christ


비잔틴 전통의 좋은 빠른 일요일 영적이 고 신학 적인 지도 제공 하는 테마를 설정 했습니다. 그들은 가르치는 신실한 년 후 종교 생활의 가장 중요 한 요소는 기도서에 의하여 교회에 중심 역할을 한다.좋은 빠른의 첫 번째 일요일은 "정설의 일요일," 또는, "정통의 승리의 일요일." 그것은 이미지 복원 iconoclastic 위기, 인간성에 하나님의 이미지 복원의 mystagogical 의미 있는 축 하 후의 축 하. 정통, 오른쪽 교육 해야 합니다 항상 soteriology 비추어 볼 수 있습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은혜는 인류 통합 synergetic, 이후 하지 부과 하지만 협력, 정통 해야 합니다 또한 염려할 자격, 하나님과 행동의 올바른 방법에 대 한. 믿음의 가르침 기억 수를 단순한 음식 하지만 진리는 적절 한 장소와 하나님에 관하여 인류 활동을 공개 되지 않습니다.


정통의 일요일 둘 다 장소 이미지 정통 기독교 예배, 하지만 또한, 더 중요 한 것은, 방법으로 하나님 작품에 우리와 함께 우리가 그를 향해 이동 하기 인식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통해 우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우리를 가르치고, 화신, 전에 죄의 오염은 장애가 우리의 접근, 우리 안에 하나님의 이미지를 그래서 그를 따라 우리 자신의 죄; 예상 할 것이 이미지의 건설을 금지 하는 하나님 대신 그것은 단지 인류의 정화와 예 수, 이미지를 통해 신성에 대 한 액세스는 두 번째 아담, 인간성의 복원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계시와 하나님 상상 될 수 있는 인류의 상상 하지 통해입니다. 또한, 우리는 이상 인류, 미분 이미지;에 하나님의 형상에 의존 하는 오히려, 화신, 보이지 않는 하나님 가정 인간성, 개인적으로 제공 하는 우리에 게는 진정한 그는 우리가 우리의 감각으로 감지할 수 있다 양식에서 그의 시체를 통해 우리가 진정으로 라고 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것,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심지어 볼 하나님 예 수, 그래서 예 수 하나님에서은 인간의 눈을 통해 우리의 양식을 통해 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예 수 그리스도의 사람, 하나님 사람 본다 우리 뿐 아니라 그의 신성한 전지 통해 하지만 그의 인간의 감각을 통해. 우리가 보고 하 고 예 수와 그의 이미지를 통해 표시 양식을 통해 상호 작용 그래서 예수님을 보고 유형, 경험적 형태와 우리와 함께 상호 작용. 따라서, 우리는 어떻게 예 수께 서 나 다니엘, 본 고를 통해 발생, 그는 그의 천진 난 만한 방법으로, 그는 마찬가지로 수의 왕으로 서 아들의 사람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나 다니엘에 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예 수 그에 게 오는 Nathanael 보았다 그리고 그, "보라, 이스라엘 실제로, 누구는 아무 거짓말!" Nathanael 말했다 그에 게 "당신은 어떻게 압니까 나?" 예 수께 서 대답, "당신이 무화과 나무 아래 있을 때 필립 당신을 호출 하기 전에 봤어요 당신이." 나는 그에 게 대답 "랍 비, 당신은 하느님의 아들입니다! 당신은 이스라엘의 왕입니다! " 예 수께 서 대답, "내가 당신에 게 말 했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봤어요 무화과 나무 아래 믿지? 당신은 보아야 한다 이들 보다 더 큰 일. " 그리고 그는 말했다, 그에 게 "정말, 정말, 내가 말할 당신에 게, 하늘과 오름차순과 내림차순 남자의 아들에 게 하나님의 천사 들을 볼 것 이다" (상관. 1:48-51 RSV).


하나님 사람 때 했다 폐쇄 될 우리에 게 우리의 죄 때문에, 하늘의 문은 재개 했다. 이제 우리가 그리스도 통해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인간성, 외관 죄 때문에 하나님의 이미지 복원 되 고 그래서 그리스도, 하나님 상상 이며 완벽 한 순 결에서 본. 하나님 예 수 그리스도에서 그 이미지의 완성에 실제로 그의 이미지에 자신을 밝혔다. 이 아름 답게 충실 노래 정설의 일요일에 대 한 찬송가에 공개:


아무도 아버지;의 단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설명, 허용 하 고 그것의 이전 아름다움을 타락 한 이미지를 복원 때 그 당신, 오 성모, 육체. 우리는 고백 하 고 선포 하는 단어와 이미지 (Kontakion, 일요일의 정설) 우리의 구원.


하나님, 투명 하 고 자연에 의해 현세, 고 스스로 이식 그의 눈에 보이는 이미지에 자신을 공개지 않습니다 수 있습니다. 죄는 이미지 손상, 인류는 그 이미지의 시력을 잃었을 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의 이미지에 생산 하려고 하는 것이 쉽게 우상 될 따라서 것입니다. 모자이크 약속 표시 금지 하는 어떤 이미지를 만들려고 시도 하 여 하나님을 상상 하 타락 한 인간성의 무 능력. 예 수 그리스도 하나님의 계시에만 않습니다 그 문제 가시고, 타락 한 아담의 복원을 포함 하는 계시. 이 때문에 확실히 어떤 iconoclasts 파괴 하려고 하는 이미지의 복원 기념, 정통의 승리 인간의 역사를 평행 시킨다 고 인류 자체 내에서 하나님의 이미지 복원 하지만 이런 아이콘의 복원 보다 더 단적으로 보여준다. 이것은, 그럼, 우리가 무슨에서 분별 수 파벨 Evdokimov 쓴 그 정통의 일요일의 중요성을 설명 했다:


843, 콘스탄티노플 회의 한번에 모두 아이콘 존경을 다시 설정 하 고 동시에 정통의 승리 축제를 취임. 교회는 사순절의 첫 번째 일요일에이 축제를 맞는다. 하지만 그것은 무엇을 기념 하는 말 이지만, 오히려 이미지 자체의 정통 아이콘으로 하지 않고가 아이콘의 너무 많은 정통. 이 잔치 빛나는 광원 있는 모든 교리는 찾아서 그들의 조화로 운 식의 수준에 아이콘을 발생 합니다.


아이콘이 나타냅니다 어둠, 우리가 하나님의 더 큰, 신비한 어둠에서 분별 수 있습니다 진리의 빛을 밝혀 하나님의 계시에에서 빛나는 빛을 그것은 그 어떤 하나님은 현세에 우리의 믿음을 확인 한다 불가 지론 허무 주의로 설정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 우리를 초월 하 고 우리가 그를 알 수 있는 모든 것. 하나님 볼 수 없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 하나님이 그의 본질에는 제대로 라고 할 수 있다 그에 게 적용 이름은 설립 contingently는, 이차 구조는 하지만 하나님의 본질에 아무 우발. 우리가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의 행동을 통해 그가 우리에 게 보여 많은 이름에 의해 그를 알고 그의 어두운 구름에서 구름은 비록 그래서 우리 하나님 알 수 있는 무지한. 그는 그의 이미지에 의해 알려진 그 빛나는 빛은 어디에 우리는 우리에 게 온다 고 그래서 빛난다 고 우리를 통해 우리가 은혜를 통해 그와 함께 연합으로 빛에 뿐만 아니라 사실의 어둠 속에서 드러낼 수 있습니다. 빛은 우리 보고 하나님 우리를 초월 하는 경우에 하나님을 알고 고 알고; 그것은 알 수 없으므로 하나님의 진실을 드러내는 어둠 속에서 우리의 공간을 보여줍니다 우리.


정통의 일요일은 진실을 계시 하는 축 하, 그 무엇 우리는 수 없습니다 이해 하기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자체 명단 알고 사랑 하는 우리를 위해 우리에 게. 그것은, 또한, 우리에 게 단지 외부는 진실 하지만 진실을 우리에 게와 내에서 우리에 영향을 미치는 드러났습니다. 우리 안에 하나님의 나라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을 볼 수 있다면, 우리 보고 하며 우리 안에 하나님의 이미지에서, 빛나는 빛을 참조 하십시오. 우리가 할 때, 우리가 그리스도, 살아 계신 하나님, 우리, 나 다니엘, 무화과 나무 아래 집 처럼 보는 사람을 볼 것 이다. 우리는 누가 서는 그리스도 위해 세상 모든 영광 버리고 모세의 모든 상속 인:


믿음 모세, 그는 성장, 파라오의 딸의 아들 이라는 것을 거부 하는 때에 죄악의 덧 없는 쾌락을 즐길 보다 하나님의 백성으로 학대를 공유 하는 오히려 선택. 그는 보상을 보며 그리스도 이집트의 보물 보다 더 큰 재산에 대 한 고통 학대 간주 (히 11:24-26 RSV).


모세의 율법은 그리스도의 법으로 하나입니다. 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육체에서 이스라엘은 그리스도 안에서 구원을 무화과 나무 아래 있을 것 이다 혈액, 유대인 때문에 우리는 하늘 이스라엘 땅 이스라엘은 단순한 표현 하 라고 하지만. 모세, 사원, 지 상의 이스라엘의 사람들을 유대인의 구원은 우리 보고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을 통해 하나님은 예 수 그리스도 성취의 느린, 개발 계시 때문에 존중 하 고 한 번 그리스도, 볼을 우리 자신의 내적 마음에 우리 모두 목격 수에 의해 실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