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버진 대관식

Mar 17, 2017

coronation-of-the-virgin-icon.jpg

성모 마리아의 대관식이나 대관식은 기독교 예술 분야 에서 특히 13 세기에서 15 세기에 이탈리아에서 대중적 이었지만 18 세기 이후까지 계속 인기를 얻었습니다. 때때로 하나님 아버지성령을 동반 한 비둘기 모양의 그리스도께서는 천국의 여왕 으로서 마리아 의 머리에 면류관을 두 셨습니다 . 초기 버전에서는 천국 과 천사에 의해 배치 된 천상의 법정으로 상상 된 천국 이 설정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에서 천국은 하늘에서와 같이 더 자주 보이며 인물은 구름에 앉아 있습니다. 이 주제는 또한 그리스도인의 삼위 일체 전체가 함께, 때로는 이상하게 보일 때 주목할만한 주제이기도합니다. 면류관으로 된 처녀 자리가 정통 기독교인의 아이콘 으로 보일지라도 신에 의한 대관식은 아닙니다. 메리는 때로는 동양서양의 기독교 예술에서 한 두 명의 천사가 관을 씌우는 것으로 보여 지지만 다른 주제로 간주됩니다.

이 주제는 초기 고딕 시대에 마리아에 대한 헌신이 전반적으로 증가한 부분으로 일반화되었으며 14 세기 이탈리아 판화에서 생존하는 데 가장 흔히 사용되는 주제 중 하나이며 주로 교회의 제단에 놓이게되었습니다. 대다수의 로마 카톨릭 교회는 마리아에게 헌정 된 제단 또는 " 레이디 채플 "을 가지고있었습니다. 크라잉 은 인물에 의해 수행되지만, 주제는 5 월 관혼상제 (crownings )라고 불리는 의식이나 유명 인사 에서 종종 제정됩니다.

천상의 여왕 인 마리아에 대한 믿음은 1954 년 10 월 11 일 회고록 인 '천국의 마리아의 여왕' (영어 : Queenship of Heaven)에서 교황 비오 12 세교황 의 제재를 받았다. 또한 묵주의 다섯 번째 영광스러운 신비 이다. 로마 카톨릭 교회 는 8 월 22 일마다 축제를 축하하며, 1969 년에 교황 바오로 6 세가 이끄는 마리아 가정의 전 옥타브를 대체했습니다. 잔치는 5 월 31 일에 마리아 월말에 열렸으며 현재 총회 일정은 이제 방문의 절기를 기념 합니다. 또한 특정 장소에서 존경받는 특정 마리아의 이미지에 부여 된 교황의 승인을받은 정식 대관식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