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슬픔의 성모, 세븐 소드

Mar 17, 2017

버진 - 일곱 - 칼 - 금박 - sf - 923 (2) .jpg

우리의 슬픔의 성모 (라틴어 : Beata Maria Virgo Perdolens), Dolores의 성모, 슬픔의 어머니 또는 슬픔의 어머니 (라틴어 : Daterosa 라틴어), 성령의 성모, 일곱 슬픔의 성모 또는 성도의 성모 Dolours는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 가 그녀의 삶의 슬픔과 관련하여 언급 한 이름 입니다. 메터 돌로 로사 (Mater Dolorosa) 는 카톨릭 교회에서 마리아 미술 의 핵심 주제이기도합니다.

마리아의 일곱 가지 슬픔은 대중적인 로마 가톨릭 신심 입니다. 일반적인 종교적 카톨릭의 이미지에서 복 되신 성모 마리아는 슬픔과 우울한 감정으로 묘사되며, 7 개의 단검이 가슴을 관통하며 종종 피를 흘립니다. 명상으로 이루어진 경건한기도는 시므온 의 예언에 기초한 그녀의 일곱 개의 슬픔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칭호를받는 경건의 일반적인 예는 세리 테 묵주 (Serite rosary ) 또는 성모님의 일곱 슬픔과 마리아일곱 가지 기쁨 과 최근에 " 마리아 의 슬픔에 찬 성심 "입니다.

슬픔의 여인의 잔치는 9 월 15 일에 예배당으로 축하받으며 일부 카톨릭 국가 에서는 슬픔금요일이 열립니다 .

마리아의 일곱 슬픔

일곱 가지 슬픔 (또는 돌 루어)은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의 삶에서 일어나는 사건으로 대중의 헌신이며 예술에 자주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 일곱 가지 슬픔을 묵주 의 다섯 가지 슬픈 신비 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1. 시므온의 예언.

  2. 탈출과 이집트로의 비행.

  3. 예루살렘 성전 어린이 예수의 상실.

  4. 비아 돌로 로사에서 마리아와 예수의 만남.

  5. 갈보리 산에서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히심.

  6. 예수님의 옆구리 피어싱과 십자가에서의 그의 강림

  7. 아리마 대 요셉에 의한 예수의 매장.

천주교도가 매일 우리의 아버지우박 마리아 를 각각 말하도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