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Theotokos의 프레 젠 테이션

Mar 31, 2017

690852_784639614f0441a9aa6c05131057bcfa.jpg_srb_p_622_851_75_22_0.50_1.20_0.00_jpg_srb.jpg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 (서방에서 알려짐)의 발표, 성전에 들어가는 가장 거룩한 테 오토 코스의 성전 (동방에있는 그 이름)은 11 월 21 일 가톨릭 교회와 정교회에 의해 축하 된 전례 연회 .

잔치는 신약 성서가 아니라 제임스의 외경 서술에서 묘사 된 사건과 관련이있다. 그 본문에 따르면, 아이가없는 마리아의 부모 인 요아킴과 앤은 그들이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하늘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딸의 선물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녀들을 데리고 예루살렘에있는 성전에 데려다가 하나님 께 헌납했습니다. 후에 서언 마태 복음과 마리아 탄생 복음과 같은 이야기의 이야기는 마리아가 서원을 성취 할 때 세 살 때쯤 성전으로 옮겨 졌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전통은 그녀가 하나님의 어머니로서의 역할에 대비하여 교육받을 수 있도록 남아 있어야한다고 주장했다.

동방 정교회의 전통에서, 이것은 Mary (그리스어로 Μαρία)라는 이름의 여성과 그리스어로 Despoina (그리스어로 Δέσποινα)라는 이름의 여성이 그들의 이름을 기리는 날의 하나입니다.

이야기

성전에서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의 발표에 대한 설명은 주로 야고보의 성서 대교 (Protoevangelium)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서기 200 년 이전에 역사가들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야기는 딸의 탄생에 대한 감사에서 마리아, 요아킴, 안네가 그녀를 하나님 께 헌납하고 3 세 때 예루살렘에있는 성전으로 데려 오기로 결정했다고합니다. 성전에서의 마리아의 발표는 선지자 사무엘의 것과 유사합니다. 그의 어머니 한나 (Anne과 같은)도 불모의 것으로 여겨졌 고, 그녀의 아이를 실로의 신에게 선물로 바쳤습니다.

마리아는 열 두 살 때까지 성전에 남아 있었고, 그 순간 그녀는 조셉에게 보호자로 배정되었습니다. 콥트어의 전통에 따르면, 그녀의 아버지 요아킴 (Joachim)은 마리아가 여섯 살이었을 때 마리아가 8 살이되던 해에 사망했습니다. 역사가 기초가없는 이야기이지만, 어린 시절에도 마리아가 완전히 전념했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하나님. 이 기록에 따르면 마리아의 발표의 잔치가 생겼습니다.

잔치의 날

잔치는 예루살렘에있는 폐허가 된 성전 근처의 비잔틴 제국 아래 비잔틴에 의해 543 년에 세워진 신성한 성모 마리아 대성당의 헌납 결과로 시작되었습니다.이 대성당은 후에 Khosrau II에 의해 사사 니 페르시아인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예루살렘의 포위 공격 (614). 모든 달력에서 축제를 축하하는 첫 번째 문서는 동양의 11 세기 병동 (바실리 2 세의 신학에서 모든 신성한 테오 토 코스, 즉 성전에 들어가기)에 대한 언급이다. 일컬어 비잔틴) 황제 바질 II.

잔치는 계속해서 동유럽에서 축하받으며 9 세기까지 남부 이탈리아 수도원에서 축하 받았으며 1372 년 교황 그레고리 XI 법령에 의해 아비뇽 교황 예배당에 소개되었습니다. 그 잔치는 로마 미사에서 1472 년 교황 피우스 5 세 (Pius V)에 의해 1568 년에 억압되었다. 그 결과로, 그것은 트라이던트 달력에 나타나지 않았다. 교황 식스 투스 5 세는 1585 년에 로마 달력에 그것을 다시 소개했다. 클레멘트 8 세는 1597 년에이 축제를 더욱 두배로 만들었다. 1969 년 로마 달력에서도 기념식을 계속했다.

예배 식 축하

동방 정교회 (Eastern Orthodox Church)는 11 월 21 일 열두 대 절기 중 하나 인 것을 기념합니다. 율리우스 력을 따르는 교회들에게는 11 월 21 일이 현대 그레고리력의 12 월 4 일에 해당합니다. 정교회에서는 축제가 항상 성탄절에 끝나고, 축제 일에는 금식 규칙이 다소 완화되어 물고기, 포도주 및 기름을 먹을 수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축복 당일에 로마 가톨릭 교회를 위해 "우리는 메리가 어린 시절부터 그에게 은혜로 가득한 성령의 감동으로 하나님 께 바친 헌신을 축하합니다 .... " 1974 년 회칙 Marialis Cultus에서 교황 바오로 6 세는 "그것의 외경에 관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고귀하고 모범적 인 가치를 나타내고 동양 교회에서 기원을 가진 전통을 이어 간다"고 썼다.

성모님의 생일, 마리아의 거룩한 이름, 성전에서의 프리젠 테이션의 세 절기는 마리아 시대에 예수님의 절기의 순환의 첫 3 절기와 일치합니다 : 즉.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거룩한 이름, 그리고 성전에서의 그의 발표. 11 월 21 일은 또한 "기도, 침묵 및 은폐로 하나님 께 전적으로 헌신"된 회교 신자를위한기도의 날인 "프로 오리 티 부스 (Pro Orantibus)"의 날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