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세인트 아비게일

Apr 10, 2017

4.jpg

더 일반적으로 St. Gobnait 또는 Deborah로 알려진 St. Abigail은 아일랜드 클레어 (County Clare)에서 6 세기 경 태어난 중세 아일랜드 성자였습니다.

전통에 따르면, 아비가일의 가족은 언제나 열렬한 태도를 취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아란 제도의 이니 스 오르르에 정착하기 위해 집을 떠났습니다.

얼마 후, 천사가 애비게일에게 나타나서 그녀의 부활 장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은 인생을 보낼 장소를 찾기 위해 내륙으로 향했다. 천사는 아비가일에게이 곳이 흰 사슴이 9 마리 있다고 표시했다.

애비게일은 남부 해안 지역의 사슴을 찾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그녀의 여정은 이제 그녀가 길을 따라가는 교회와 거룩한 우물로 표시됩니다.

그녀는 마침내 St. Gobnet 's Wood로 알려진 Ballyvourney 카운티 코크에서 사슴 떼를 발견했습니다.

아비가일은 사목 봉사와 기독교 자선 사업에 헌신하는이 세상의 다른 삶을 보냈습니다. 그녀의 동생 인 세인트 아브 반 (St. Abban)은 수녀원의 기초를 마련하고, 아비가일을 여비로 삼거나, 여성 종교 공동체의 어머니보다 우위를 두도록 돕기 위해 그녀와 합류했다고 믿어진다.

아비가일은 또한 병자를 돌보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초기의 셀틱 민간 전승과 종교적 상징주의에 따르면, 영혼은 꿀벌이나 나비의 형태로 몸에서 출발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깊은 기독교 신앙과 부활에 대한 믿음을 고려할 때, Abigail도 양봉가가 된 것은 당연합니다.

그녀는 꿀벌과 강력한 관계를 발전 시켰으며 병을 치료하고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꿀을 사용할 것이라고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두드러기에서 꿀벌을 쫓아 내고 악을 추격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여 그녀의 기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일부 경건한 전설은 꿀벌이 군인으로 변모하여 꿀벌이가 헬멧이되었다고 주장합니다.

Abigail은 전염병에서 Ballyvourney를 구해준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죽을 때까지 Ballyvourney에 정착 한 채 "그녀의 부활을 기다리고있다"고 묻었다.

성 아비가일은 꿀벌과 양봉가의 수호 성인입니다. 그녀는 종종 꿀벌에 둘러싸이거나 벌집을 들고 등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녀의 잔치의 날은 2 월 11 일에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