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서양 미술에 대한 기독교의 영향

May 10, 2018

4 세기에 최초의 기독교 황제 콘스탄틴 (Constantin)은 고대 로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망명 생활에서 기독교는 핍박받는 이교도에서 정통 종교로 바뀌었다. 비무장 한 예수가 카이사르를 칼로 물리 쳤을 때, 기독교는 서구 사람들의 정신을 점차 정복하고 서구 문명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했다.


첫째, 야만적 인 기독교의 길들이기


인간 본성의 진화, 특히 정신적, 윤리적 차원에서 볼 때 기독교는 고대 그리스의 합리적인 정신 외에도 통일되고 지속적인 영원한 믿음, 지구의 어려움을 달래는 천국의 기대를 제공합니다 , 세속적 인 권력의 부식에 대한 신자의 양심, 그리고 성도들의 순교자와 회개에 대한 언급. 예를 들면, 예수님이 죽은 후,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의 순교자들과 성 아우구스틴의 고백. 이 신념,이 패러다임은 서양인의 영적 세계를 촉진하고 도덕적 응집력과 사회적 응집력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합니다. 기독교의 형이상학과 고대 그리스의 결합에 의해 형성된 초월 적 윤리는 서구 문명에서 세속적 효용을 초월하는 절대 가치를 지니고 점차 보편적이고 효과적인 공공 도덕의 표준으로 진화했다. 하늘로부터 오는 초자연적 인 은혜와 제재는 하늘의 선익, 지옥 범인의 영원한 형벌, 회개의 길을 통한 구속의 기회와 구속에 선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인 예수님은 기꺼이 십자가의 희생을 치르며 절대적인 비폭력과 폭력에 직면하고 절대적인 사랑과 용서로 모든 죄인에게 굴복하면서 "원죄"를 취합니다. 죄에서 태어 났던 사람은 평생 하나님 께기도하고 고백하며, 행동하고 덕을 축적하여 무한한 방법으로 하늘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런 형벌, 구속, 양심의 초월적인 윤리이며, 사나운 야만인과 탐욕스러운 용병을 점차적으로 길들이며, 평화, 절제 및 내성의 문명인을 길들여서 합리적인 사람에게 본능을 제기합니다 믿음의


역사적인 관점에서, 기독교는 로마 제국이 쇠퇴하기 시작했을 때 번영했습니다. 북방 야만족의 침략, 내부 폭정, 부패의 낭비, 권력의 음모와 폭동의 근원은 로마 제국의 도덕적 방향을 잃어 버렸고, 강력한 군대는 더 많은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로마 제국은 강제로 야만족에게 패했지만 기독교는 야만족을 정신으로 길들이며 서서히 문명화했다. 고대 로마 제국의 통일 전통과 북방 야만족의 분리주의 세력이 갈등의 무대에서 일어났습니다. 세속적 의미에서, 그것은 로마 제국의 쇠퇴와 국가의 독립에 기여했지만, 영적 의미에서 교회의 권력과 일치에 대한 믿음은 이전의 통일성의 통일과 동일했다. 이전의 로마 제국의 대안 적 의미. 영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정치 지도자 인 윈스턴 처칠 (Winston Churchill)은 "로마 제국이 파괴 된 후 승리 한 야만인들 또한 그리스도의 복음에 매료되어 오늘날의 사람들보다 악한 욕망을 억제 할 수는 없지만 여성은 공통된 교리와 영적 영감을 공유합니다. 하나는 유럽의 모든 국가와 연결되어 있으며, 국제 조직은 전 세계에 걸쳐 있으며, 매우 강력하며 로마 시대에 살아남은 유일한 기관입니다.이 조직의 책임자 로마의 황제가 정신에서 또는 적어도 가르침의 형태로 잃어버린 권위를 되찾은 로마의 주교 다. (영국 민족 역사의 첫 번째 권, 영국의 탄생), 윈스턴 처칠, 쑤 리민 린 린, 남쪽 프레스, 2003 판 P83


성도들의 영감, 교회의 초월 적 권위, 교리의 보편적 정의, 설교의 위안, 의식의 엄숙한 매력, 믿는 자들의 확고한 신앙심 ... 오직 그때에만 우리는 사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선, 구속 및 금욕주의와 같은 윤리. 수도사들은 땅을 열었고, 교회와 수도원은 불우한 이들에게 구호 물자를 주었고, 가난한 자의 구호, 입양 외로움, 길잃은 승객, 죽은자를 구원하는 교회 병원, 특히 버려진 범죄자들과 전염성 환자들을 보호했습니다. 종교적인 장소는 미덕과 죽음의 장소 일뿐만 아니라 세계 평화의 원천이기도합니다. 전쟁중인 정당은 종교적인 장소에 들어갈 수 없으며 세계의 통치자가되었습니다.


두. 사회 구조를 변화시키는 기독교


사회 발전의 관점에서, 기독교는 서구 사회의 발전에 세 가지 주요 기능을 가지고있다.


1, 교회는 사회 가족의 조직적인 채권이자 자치권이되었으며, 또한 질서와 평화의 근원이되었다. 로마 교황청은 서양 영적 세계의 통일 된 권위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지역 교회가 공동체의 자치 조직의 핵심이되었습니다. 교회의 핵심에 의해 형성된 이런 종류의 질서는 무정부주의 혼돈을 종식시키는 세속 정부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바티칸의 세계 권위는 종교 분야의 "유엔 본부"이지만 현재의 유엔과 비교할 때 바티칸의 통일 권위는 오랜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유엔의 권위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전 세계의 가톨릭 교회에 대한 바티칸의 권위는 뉴욕에있는 유엔 본부의 회원국의 권한과는 거리가 니 다. 바티칸의 위임령은 유엔 결의안은 주권 국가의 행동을 제약하기 어렵다.


2, 기독교 신앙은 점차적으로 전체 서구 신자들의 합의를 응축시켜 세속적 세력과 그 이익에 관계된 초월적인 양심을 형성했다. 교회의 대중화와 확장에 따라 세속적 인 권력과는 별도로 도덕적 또는 영적 독립성에 대한 보편적 인 합의가 조직 된 종교적 권위가되었습니다. 세속 정권 자체가 최고 권력의 제도적 제도를 형성 할 수없는 상황에서, 기독교는 사회의 영적 권위로서 외부로부터의 세속적 권력을 제한하는 역할을했다. 그러므로 기독교는 서구 사회의 전체 구조를 변화 시켰습니다. 즉, 세속 정부의 권위에 덧붙여 두 가지 종류의 법, 두 가지 법과 두 가지가 공존하는 또 다른 독립적 인 영적 권위를 창출했습니다 책임의 종류. 신권의 확립과 교회 재산의 합법화는 다신교에서 일신론으로 서양인들의 종교적 신념을 만들어 냈고 고대 그리스의 한 유산은 역사적인 무대에서 물러났다. 서구 사회의 권력 구조는 점차 1 위안에서 2 위안, 신성한 권리와 왕의 권력, 교회와 정부, 승려와 성직자, 평신도로 바뀌었다. 종교 법과 세속 법 ... 고대 로마의 사회 구조의 두 요소의 공존 : 하나는 수도사와 관습의 공존과 정치와 종교의 분리이며, 둘은 하향식 봉건제의 공존이다 그리고 자치 정부는 밑바닥부터 바닥까지. 서구 사회가 두 지배적 인 세력 사이에서 권위있는 균형을 점진적으로 형성하고 서구 체제가 자유 헌법에 진화하는 성숙한 사회적 조건을 제공 할 수있는 것은 서로 다른 두 사회 세력과 그들의 체제 사이의 대결에있다.


3, 서양에서 법치의 형성을위한 초월적인 기초를 제공하라. 기독교가 고대 로마의 국가적 종교가 된 후에 교회 법이 세속 법의 목적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초월 적 정의로부터 법의 지배를 초월한 기초이기 때문에 서구인들은 점차 법의 통치에 대한 생각을 형성했다 : 법이 안정되고 보편적 인 법을 제정하는 것이라면, 법이 먼저였다. 첫째, 율법은 하나님의 뜻이지만 좋은 법과 사악한 법이 아닙니다. 모세의 다섯 가지 고전은 법의 원형입니다. 율법이 카이사르에서만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통치자의 뜻에 부합하는 악의 법이 될 것입니다. 둘째, 믿을 때만 법을 존중하고 자발적으로 순종 할 수 있으며, 사회 전체가 규율을 존중하고 법을 준수하겠다는 대중의 의지를 갖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율법은 "사악한 법"이되어 통치자의 의지 만 제공하거나 법률 외의 숨겨진 규칙으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