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지식 > 내용

막 달라 마리아는 누구인가?

Jan 11, 2018

예수께서는 마을과 여러 마을을 여행하실 때, 그가 치료하신 여성 몇 명을 포함하여 열 두 명의 여성을 동반하셨습니다. 막달라 마리아가 그들 중 하나였습니다.


예수님은 모든 곳에서 유령을 고치 셨고, 막달레나 마리아를 치료했으며, 유령을 몰아 내 셨습니다. 그녀가 예수님을 믿을 때, 그녀는 그녀의 재산을 주었고 예수님과 제자들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재판에 끌려 갔을 때, 제자들은 그를 떠나서 도망 쳤습니다. 환경이 극도로 나쁠 때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 셨지만 그녀와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히 셨습니다.


안식일이 지나서야 마리아가 새벽 무렵에 예수님의 무덤에 갔다가 무덤이 비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제자들은 빈 무덤을 보려고했습니다. 빈 무덤에서 마리아 만 울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첫 번째 톱이되었습니다. 부활 한 예수 증인.



그러나 일부 현대 작가들은 막달라 마리아가 예수의 아내라고 생각합니다. 저자들은 영지 주의서의 글을 인용하여 그들의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립의 복음이라고 불리는 나머지 장은 막달라 마리아를 열 두 제자 중 한 사람으로 묘사 할뿐만 아니라 예수님에게 가장 가까운 사도로 묘사합니다. 이 친밀한 관계는 다른 사도들은 예수와 그의 가르침을 이해할 수있는 막달레나 마리아로 묘사됩니다.


복음의 복음에서 "구세주의 동반자는 마리아 막달라입니다. 예수님은 종종"말의 부족 "에 키스하고 다른 제자보다 그녀를 더 사랑합니다."다른 제자들은 화를 냈고 표현했습니다. 그들의 불만. 그들은 예수님 께 "왜 우리를 사랑하는 것보다 그녀를 더 좋아합니까?"하고 물었습니다.


마리아는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예수님의 고난과 무덤에서 아내 또는 과부로서의 역할에 동의합니다. 비록 그녀와 그의 어머니 마리아에 대한 예수의 관심사 일지 모르지만.


예수의 결혼을 지원하는 데 사용 된 또 다른 주장은 마태에 따르면, 예수님은 유대인 왕 솔로몬의 후손 인 다윗 왕의 가족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예수 시대에 유대인 남성에게는 독신 생활이 매우 드물다. 예수는 유태인이었고, 시간의 전통에 따르면, 유대인은 결혼해야했습니다. 유대인의 관습에 따르면, 혼자있는 것은 정죄되어야하고, 유대인의 아버지는 아들을 위해 적합한 아내를 찾아야합니다. 그러나 1 세기 서기에서이 결혼 전통이 발전되었다는 증거는 없다.


마리아에 관해서 막달라 마리아는 예수님의 생각의 아내입니다. 왜냐하면 "거룩한 피와 성배"와 같은 책과 환상적인 소설 "다빈치 코드"가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