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가톨릭-정교회 관계에 대 한 동부 쪽 성직자의 비전

Jan 14, 2017

가톨릭-정교회 관계에 대 한 동부 쪽 성직자의 비전


나는 최근 종교 예술 세인트 루이스 미술관에서 보는 유명한 러시아 iconographers 그룹을 복용 했다 정통 성직자를 발생 했습니다. 내가 만난 그 조금 일찍 그의 교구를 방문할 때 있습니다. 그는 "uniate 신부."로 러시아어에서 그룹 소개 그는 아마 결코 아무것도 이것에 의해, 비방만 라벨 내 귀에 울렸다.

용어uniate때로는 스스로 동부 쪽 천주교도 의해 사용 되, 원래 비방 내포 실시. 그것은 로마와 "연합"에 동의 했다 성직자 및 laypeople의 그 이전 정통 멤버를 식별 하 정통 여는 연합의 브레스트 (1596) 후 사용 되었다. 그것의 외국 홍보 문자 펼쳐지게 제출 "로마 외국인." 오늘, 기간의 역사를 주어, 그것 피 한다 어떤 공식적인 토론에도 불구 하 고 일부 정통 어떤 아픈 것 없이 사용할 수 계속 됩니다.

하지만 긴장 과거 가톨릭-정교회 대화에서와 인기 있는 정통 마음에 밖으로 재생을 계속 합니다. 역사적인 크고 거룩한 총회-동방 정교회의 모든 전세계 성공회 대주교의 회의-크레타의 정통 아카데미에서에서 열린다 6 월 19 ~ 27. 하지는 공회, 동안 여러가지로 의미에서 제 2 차 바티칸 공의회에 평행 이다. 하지 않은 년의 많은 수백을 위한 정통 중 같은 회의 그리고 회의 바티칸 II, 같은 현대 세계에 교회의 관계를 다룰 것입니다.

하지만 관계 비 정통 기독교인을 준비 합 문서 릴리스 야기 어떤 제삼자에 게 놀라운 양의 일부 정통 중 비판 보일 수 있습니다. 에큐메니컬 활동 정통 교회 밖에 구원은 교리를 타협을 포함 한다 두려워 하는 정교회의 중요 하 고 보컬 소수가 있다. 이 되었습니다 되 나는 "팬-이 단 ecumenism의" 아는이 사람이 인식 ecumenism 교리 indifferentism에 진리에 대 한 무시를. 제 2 차 바티칸 공의회의 역사에 잘 알고 카톨릭 가능성이 리콜 비슷한 비판 ecumenism 관한 가톨릭 주의자 그룹에 의해 것입니다. 그것은 테너 또는 정신 unfitting 비교입니다.


동부 쪽 천주교 교회의 채택 된 아들, 신성, 훌륭한 회의의 성공에 기득권을 있다.

비잔틴 되기

동부 쪽 천주교 교회와 내 아는 초등학교 때 시작 했다. 우리의 고향 오하이오에서 상대적으로 많은 동부 쪽 천주교도, 톨레도 시티와 인근 디트로이트에서 거의 이었다. 내 아버지 자주 나를 데 려에 가까운 비잔틴 루테니아어 가톨릭 교회, 그리고, 내 헝가리어 친척 이주자 핫스팟, 클리블랜드에 살고 있기 때문에 방문 Melkites는 종종 있었습니다는 Maronites 내 조부모의 라틴어 교구의 양쪽에 위치한. 고등학교 마무리 하기 전에 내가 23 동부 가톨릭 교회 중 거의 모든 예배 식 전통을 알게 될 했다.

그러나 많이 다른, 모든 것 들을 신비로운 빛을 줄 수도 있지만 용어를 사용 하 여 같은 동부 쪽 예배 식의 가장 오래 된 메모리 내 향, 구름의 하지는consubstantial그리고접근 하기 어려운 빛교회. 그것은 내가 방문 하는 사람들이 믿는 뭔가 중요 하 고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생각-무언가 진실을 포함. 나 공통 개최 신학 신념의 모든 분야에 노출 되 고 했다. 단일이이 발생, 편 재 진리 나 신학 이나 철학으로 피할 수 없는 경로에 설정합니다. 무슨 놀 랐 어 요, 하지만, 어떻게 내가 내 인생에서 동부 교회는 나중에의 부분이 될 것 이라고 했다.

입사 후 도미니카 수사, 나는 나를 따라 온 비잔틴 본당 연결 유지. 몇 Dominicans 봉사 비잔틴 예배 식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그렇게 기대 하지 않았다. 세인트 루이스, 어디 나 성직자에 대 한 연구에 내 시간을 보냈다, 우리의 priory 근처 작은 임무의 루테니아어 가톨릭 교회, 현대 우크라이나에 있는 그것의 뿌리가 있다 이다. 그것은 약 150 명, 누구의 많은 운전 꽤 멀리 동부 예배 식에 참석을 해야의 활기찬 작은 그룹. 산발적으로 참석 하기 시작 했다는 교구 민 요청 만약 내가 biritual의 생각 했다-즉, 신성한 예배 식과 성 찬 식을 축 하 하기 위해 비잔틴 주교에서 학부를 받고. 그들은 서비스에 있는 몇몇 성직자 그리고 그들은 휴가 또는 병 경우 교체 많은 필요가 없습니다 지적 했다. 전에 그것을 알고, 신성한 예배 식으로 내 첫 미사를 축 하 하 내 성직자 안 수 후 했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