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가톨릭 교회 청소년 위기에서에 응답 하는 방법을 연구 하 라는 주교

Jan 16, 2017

가톨릭 교회 청소년 위기에서에 응답 하는 방법을 연구 하 라는 주교


ATICAN 시 (RNS) 미국 가톨릭 주교 더 글로벌 청소년 설문 조사 supportedby 교황 프랜시스의 일환으로 극단적인 폭력과 마약 중독의 어린 희생자 들을 해결 하는 방법을 요청 되고있다.

주교와 목회자의 조사 각 대륙에 관련 된 질문을 포함 하 고 2018 종교 회의의 주교, 젊은 사람에 초점을 것입니다에 대 한 준비의 일부입니다.

조사 내용은 금요일 (1 월 바티칸에서 발표 했다 13), 프랜시스는 그들의 의심과 교회의 비판을 공유 하는 공개 서 한에서 젊은 사람들을 촉구 했다.


"더 나은 세상을 당신의 노력, 당신의 욕망을 변경 하 고 당신의 관대 함에의 결과로 건축 될 수 있다," 교황은 편지에서 말했다.

"교회 또한 소원 들어 당신의 목소리, 당신의 감도 당신의 믿음; 심지어 당신의 의심과 비판,"프랜시스가 말했다. "당신의 목소리 들 었 확인 합니다."

다음 총회 변경에 대 한 문화, 특히 디지털 미디어 및 기술, 교회와 젊은 사람들의 관계 변화는 주교와 사제를 물어볼 것입니다.

금요일 발표 준비 문서 다른 교회 기관 및 주교의 국가 회의 의해 답변 15 질문 일련을의 포함 한다.

문서, "젊은 사람들, 믿음 및 직업 분별," 교회는 빠르게 변화 하는 세계에 살고 있는 젊은이 들에 게 목가적인 접근을 평가 하기 위해 필요 하다 고 어디 세계화, 경제 및 사회 고난 주요 도전을 제시.

입력 주교와 목회자, 떨어져 젊은 이들이 3 월 1 일 교황에 의해 시작 됩니다 전용된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자신의 의견을 표현 수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