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천주교와 정교회는 교회의 서비스에 대 한 일반적인 이해를 달성 하기 위해 신학 대화에 종사 다시

Sep 21, 2017

천주교와 정교회는 교회의 서비스에 대 한 일반적인 이해를 달성 하기 위해 신학 대화에 종사 다시

국제 연맹의 카톨릭 교 및 정통 신학 대화 위원회 그리스 레 로스 (레 로스) 회의에서 9 월 9 월 5 일 개최 됩니다. 에 이탈리아 시의 티 (티)의 국제 공동 위원회의 카톨릭 교 및 정통 신학 대화 지난해 9 월에 발행 한 공동 문서: "회사와 동료 수석에서 단결의 위치는 교회에 처음 천 년 서비스를 일반적인 이해 "입니다.

바티칸 라디오 보고 추기경 테 츠 J와 콘스탄티노플 (텔메소스) 대주교 (직업 Getcha) 시험의 정교회 총 대주교 코흐 (Kurt Koch) 홍보 거룩한 기독교 통일 위원회 위원장 공동 위원장 회의 될 것입니다. 회의 대주교 콘스탄틴, 파이 테오 J (Paisios)의 교구의 대주교에 의해 조직 되었다.

교황 프랜시스 올해 1 월 27 일에 위원회를 만났다 고 "인생에서 그리스도 믿음의 핵심과 죽음의 사랑에 대 한 예수의 부활은 우리의 가이드 완벽 한 단일 성." 하는 것을 보이고 있다. " 순 교자는 통일의 경로 쪽으로 더 활발 하 게 이동 하 그들의 삶, 함께 사는 우리에 게 전화. 그래서, 무엇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순 교자의 피 같은 초기에서 교회 새로운 기독교인의 씨앗 되었고 오늘 많은 순 교자의 피 기독교 단결, 본드, 그리고 평화로운 미래를의 상징 될 것입니다 ".

로그인 후 공동 문서, 국제 합동 위원회는 가톨릭과 동방 정교회 사이 신학 대화에는 가톨릭과 정교회 사이 미래 신학 대화의 과정을 정리 하는 작업 . 후에 회의 거룩한 한 위원회 부장관에 대 한 일반적인 기독교 Palmieri 홍보 (안드레아 Palmieri) 이시다 소개이 문서의 의미: "양측은 2007 년에 가입한 긴 열려면 라벤나 (Ravenna) 파일 여행입니다. 이제이 티 파일의 과일의 여행입니다. 천주교와 정통 기독교인 라벤나에 표시 된 문서에서 그것 필요한 지역, 그리고 보편적인 교회의 최고 오른쪽의 범위에서. 라벤나 종이이 수석의 구현을 자세하게에서 설명 어떤 방법으로 오른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