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자유를 속박 하지 선택

Mar 08, 2017

3.8.jpg


신약 또는 언약의 요구 했다 은혜로 우리에 게 하나님의 약속의 상속을 제공 만난 후 우리는 용인에 살고 있어.

법률의 부서 지 고 은혜로 부여 된 약속에 대 한 액세스.

우리는 그러므로, 약속의 시대에 살고 있어.

그것은 마음을 갱신 하 고 지식을 추구 하는 개인 결정입니다.

가끔, pulpits 우리 인간의 제어 하려면 법 계속 설계 되었습니다.

다른 경우에 법률 그리고은 총의 혼합물은 목사를 맞는 것에 따라 설 교 했다.

당신이 다시 태어난 순간부터 무슨 하나님 자유롭게 준 그리스도 함께 자신을 익히 하 고 해야 합니다.

당신의 감정과 상황에도 불구 하 고 하나님께 말하는 당신이 것이 당신이.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승리를 주는 그리스도 않았다의 지식입니다.

지식의 힘이 하게된다 하지 당신은 이미는 또는 어디에 당신이 이미 액세스를 시도 하 고 이미이 긴 전투.

강조, 만약 당신이 태어난 다시 신자, 당신이 하지 미만 법도 새 언약에는.

당신은 그의 아들 예 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과 자신 사이의 새로운 유언의 수혜자입니다. 아무 언약 요구 사항을 충족 수 있어.

당신의 부분은 믿음으로 약속에 걸어입니다.

항상 확인을 조작 및 상속 하는 다른 사람의 오류를 피하기 위해 자신에 대 한 성경.

설 교는 두려움, 속박, 전통과 관행을 적용 되지 않습니다의 그리스도의 완성 된 작품으로 당신을 했습니다, 때마다 당신의 생활으로 도망 합니다.

갈 5시 13분 단 상태: "에 대 한, 형제 들 아, 너희 자유;에 게 불려 왔다 육체, 하지만 사랑에 의해 경우에만 사용 하지 자유 봉사 서로. "

그건 당신의 전화, 자유를 속박 하지입니다.

자유를 즐길 마음 변화 하 고 육체의 정욕을 싫어.

2:4b 주장에 로마 수사학: "모르고 하나님의 선으로 회개를 그 대는?"

당신은 무료 바인딩되지 않습니다.

예수님의 새 언약의 약속에 옛 언약의 작업에서 당신을 이동합니다.

예 수, 히 8:6-7와 13 레코드의 말하는: "하지만 지금은 모르는 그가 얻은 더 좋은 사역, 얼마나 또한 그는 더 나은 약속에 따라 설립 되었다 더 나은 언약의 중재자. If에 대 한 그 첫 번째 언약 결점이, 있었다 다음 한다 곳에 두 번째에 대 한 모색 하고있다. [13] 그에 그는 saith, 새 언약, 그 첫 번째 오래 된을 했다 라. 이제는 decayeth와 오래 된 waxeth는 멀리 사라져 준비. "

예 수 안에 있는 믿음 그 은혜로 살고 하는 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에 동의 의미 합니다.

예수님은 중재자, 당신과 나. 하나님과 이스라엘 또는 모자이크 언약 옛 언약 결함이 고 부패 되었고, 따라서, 멀리로 만들어졌다.

목사는 새 언약의 혜택을 설 교 하 라고 합니다.

2 고린도 전 서 3:6 읽습니다: "누가 또한 셨 우리 신약;의 수 목사 아니라 편지, 하지만 성령의: 편지 killeth, 그러나 정신 giveth 생활. "

성경 공부를 할 때 항상 성경의 정신을 파악 하는 확인 합니다. 명확 하 게 여기에 명시 된 법 살인의 새로운 유언의 이점이 생활입니다.

매튜 언급에서이 신약에 지침을 제공 하는 예 수: "대 한이 죄의 사 함을 위한 많은 창 고는 신약의 내 피입니다."

신약의 혜택에 대 한 죽음, 부활과 예 수 그리스도의 승천에 의해 했다.

혜택 함께 자신을 익히 수 계시에 그의 죽음에서 성경 쓰기와 매우 밝은.

포함 된 놀라운 약속을 확인 하 고 있어.

이 절대로 성경의 다른 부분을 삭제 해야 합니다 제안 이다.

요한 계시 록에 창세기부터 성경의 신중 하 고 지적인 연구는 당신에 게 당신 들의 모든 신비 정말와 사용할 수 있는 총 표시 됩니다.

법 모두 또는 아무것도 시스템입니다. 그것의 부분을 채택 하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제임스 2시 10분에 따르면: "누구 든 지 율법 전체를 유지 하 고 아직 불쾌 하 게 한 시점에 한다는 그가 모두의 유죄."

우리는 우리가 경외 하 고 예 수에 의해 수행 하는 완벽 한 작업을 명예 때문에 은혜를 받아들인다. 총 신자 처신 하 고 예 수는 우리의 즐거움을 위해 무엇을 성취 조롱 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갈라 디 아서 5: 1의: "빠르고, 따라서 자유에서에서 서 무엇 그리스도 우리 이며, 속박의 멍에 함께 다시 얽히게 하지 수 셨."

우리는 자유 아닌 속박을 선택합니다. 은혜와 평화가 당신에 게 지식을 통해 증식 될. 당신은 어딘가에 거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