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세기에 처음으로 노출 하는 그리스도 매장 장소

Oct 31, 2016

Christand #39; s 매장 장소 세기에 처음으로 노출


세기에 처음으로, 과학자는 전통적으로 예 수 그리스도의 무덤으로 간주의 원래 표면을 노출 있다. 에성묘 교회예루살렘의 올드 시티에서 무덤은 적어도 1555 년, 그리고 가장 가능성이 세기 이전부터 대리석 피복에 의해 적용 되었습니다.

andquot; 무덤의 대리석 덮고 다시 뽑아 왔다 우리, 아래 채우기 재료의 양을 놀라게 했다 "고 말했다 프레드릭 Hiebert, 고고학자-에-거주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복원 프로젝트에 파트너에. "긴 과학적 분석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마지막으로 원래 바위 표면에, 전통에 따르면, 그리스도의 몸은 laid.andquot;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독교 전통에 따르면 예 수 그리스도의 몸은 선반 또는 "A.D. 30에서 로마 서 또는 33에 의해 그의 십자가 따라 석회암 동굴의 측면에서 찍은" 매장 침대에 마련 되었다. 기독교 믿음 그리스도 죽음 후에, 부활에 적셔 그의 시체 3 일 후에 매장을 보고 아무 남아 온 여자 참석 했다 말한다.


이 매장 선반 (에서 라틴어 Edicule로 알려진 작은 구조에 의해 지금 묶인aedicule또는 andquot; 작은 houseandquot;), 화재로 파괴 되 고 후 1808-1810 년에 개축 했던 마지막. Edicule 및 내부 무덤 현재는 국립 기술 대학교 아테네의, 최고 과학 책임자 교수 안토니 아 Moropoulou의 지도 아래에서 과학자의 팀에 의해 복원을 겪고 있다.

매장 침대의 노출은 연구원 기독교에서 가장 성스러운 곳으로 간주 됩니다의 원래 표면 연구에 전례 없는 기회를 주고 있다. 원래 바위의 분석 더 나은 이해 뿐만 아니라 무덤 챔버의 원래 형태 뿐만 아니라 그것은 서 기 326에서 로마의 황제 콘스탄틴의 어머니 헬레나에 의해 처음 확인 된 이후 어떻게 그것은 존경의 초점으로 진화 시킬 수 있습니다.

andquot; 우리는 andquot; Edicule 회복에 대 한 중요 한 순간에 Moropoulou는 말했다. andquot; 기술은 weand #39; 다시 마치 그들이 스스로 Christ.andquot;의 무덤에 우리의 연구 결과 연구 하는 세계 수 있도록이 독특한 기념물 문서를 사용 하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