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기독교인은 조심하고 조심하십시오.

Feb 07, 2018

성경에는 젊은 관리와 예수님 사이의 대화에 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누가 복음 18 장에서 18 ~ 30 장은 그리스도인에 의한 사고와 내성의 가치가 있습니다. 누군가 예수님을 예수님 께 데려갔습니다. 예수님의 축복을 구하고 싶습니다. 제자들에 의해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으 셨습니다. 그런 다음 젊은 관리가 예수 께 영원한 생명을 얻는 방법을 간구했습니다. 그의 대화에서 우리는 그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의 말은 그리스도인들의 문제인 몇 가지 부정적인 문제들을 보여줍니다.


우선, 그가 예수님 께 나아 갔을 때, 그가 제일 먼저 말한 것은 "좋은 남편"이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율법을 잘 지니고 있기 때문에 예수님을 선하게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젊은 관리들은 예수님을 훌륭한 주인이라고 부르며 예수님을 존경합니다. 이 존경은 외적 이상일뿐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진리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선한"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사람들의 칭찬이라는 단어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말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예수께서는 달콤한 말 때문에 그를 찬송하지 않으 셨다. 대신, 그는 하나님 만이 선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모든 좋은 것들의 근원이기도합니다.


그리스도인은 또한 세상의 주 예수님이 자기 자신에게 호일이 없거나 주님 앞에서 달콤한 말을 선하게 할 수는 있지만 주님을 사랑하지 않고 주님을 불쾌하게 여기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은 온 마음을 알고 계시 며, 위선자들의 기쁨이 없기 때문에 성경은 "말할 것도 없다"라고 말씀 하신다. 너무 많은 변명을하지 마라. 왜냐하면 예수님은 혀가있는 행동을 정말로 사랑하지 않으시기 때문이다.


한 청년이 예수님 께 영원한 생명을 얻는 방법을 물으 셨을 때 그는 영원한 생명이 행동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율법 아래 살고 있지만, 율법을 고수하는 사람이지만 율법으로 살 수는 없습니다. 사람은 율법 전체를 다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율법은 죄의 사람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율법 아래있는 죄인입니다. 예수께서는 자신의 명령에 순종하라고 말씀 하셨다. 젊은 관리는 자신이 지니고있는 모든 것, 모두가이 계명에 순종해야한다고 말했지만, 영생을위한 계명에 의해서가 아니라 생명을 인도하여 세상 사람들이 질서 정연한 사람, 가장 기본적인 관계와 영원한 생명도없이. 청년은 예수님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갖기를 원했고, 청남은 율법을 지켰다 고 생각했습니다. 삶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행동에 대한 자부심으로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그리스도인들에게 해당되며, 구원받은 후에 우리는 주님의 기쁨과 주님의 은혜에 의존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런식이 아닙니다. 종종 빠른 성공과 즉각적인 이익을 원할수록 그 반대입니다. 우리는 종종 자신감 대신 행동을 사용하고 친밀감 대신 행동합니다. 우리는 항상 어떤 외부의 것들을 돌보고 형태로 걷지 만, 경건한 모습은 경건합니다. 자만심으로 항상 행동해서 하느님의 영광을 훔칩니다. 모든 신용은 내 주인님 앞에서 신용 행위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사실 우리의 허물을 잡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견딜 수 없습니다.


젊은 장교 인 예수님은 율법을 지키기 위해 유망한 청년 장교이며, 나는 칭찬과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가 율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호와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부족한데, 너를 모두 가난한 사람들에게 팔아라. 그러면 너는 하늘에서 보물을 얻을 것이다. 너는 나와 나를 따라 올 것이다." 보물이 마음을 움직일 때, 예수의 말은 젊은 관리의 열쇠를 만졌습니다. 그는이 방법이 달성 될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의 생각은 정말로 완벽하다는 부에 근거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지만, 주된 단어는 그를 바다에서 느끼게했습니다.


영원한 생명은 파산하지 않고 은혜의 은사는 생명이 가치있는 것이면 누구도 세상을 얻을 수 없으며 젊은 주인에게 재산을 팔게하여 영원한 생명을 그의 가슴과 젊은 마음에 시험하게하십시오 돈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생조차도 그의 보물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보았습니다. 젊은 관리였습니까? 영원한 약속을 얻고, 소매를 따라 잡고, 세상을 붙잡고, 돈을 얻고, 돈을 위해 모든 일을하십시오. 심지어 예수님, 영원히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서른 두 명의은 판매 인 유다에 관해서는 오늘날 그리스도인이 아닙니까? 판매자는 영원한 삶에서 돈이 아니라, 마이유의 소소한 이익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마침내 지옥에가는 돈만 붙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독교의 경고이며 사려 깊은 것입니다.


젊은 장교의 반복 계산에서 그는 영원한 생명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영원한 생명을 보았고 영원한 생명을 알고 마침내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공무원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마음 속에서하고 싶다. 한 가지 일이 생각 나지 않을 정도로 여러 번왔다 갔다해야합니다. 그는 마음의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의 이익과 손실, 그리고 사람의 지혜를 알아 내야합니다. 그러나 모든 선조들의 계산은 창백하고 수치 스러웠으며, 하나님은 그의 교차점에 만족하지 않으 셨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찾은 사람들에게 똑같은 혜택을주지 않았기 때문에 세상을 사랑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이 항상 주님 앞에서 젊은 관리처럼 현명한 경우, 그것은 무지합니다. 자기의의는 사실상 결코 얻지 못했고 결코 잃어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 앞에서 그들의 무지를 알아야하며, 주님과 함께 계산하지 마십시오. 계산이 더 많지 않습니다. 종종 우리에게 주어진 하느님의 은혜는 우리의 계산에서 상실됩니다. 이 젊은 관리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항상 하나님 앞에서 우리 자신을 생각하며, 우리는 항상 우리가 손실을 겪을 것을 두려워합니다. 차례대로, 우리를 고통스럽게하는 것은 하나님이 아니며, 우리 자신을 해할 우리 자신의 계획입니다.


한 마디로, 우리는 주님 앞에서 정직한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사랑은 주로 가격없이, 이유없이, 주저없이. 젊은 장교와 주님 사이의 대화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그림자를보고 주님의 결백을 찾으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