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예수님의 이름의 의미를 알고 계십니까?

Dec 11, 2017

예수님의 이름의 의미를 알고 있습니까?

성경에는 예수님에게 10 가지 이상의 이름과 칭호가 있습니다. 어떤 것은 그 자신의 이름이고, 어떤 것은 그의 이름의 이름이거나, 구약의 예언자이며, 미래의 구세주의 이름입니다. 각 이름은 예수님의 특징 중 일부를 칭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에 네 명의 예수 이름이 있습니다.


1. 예수님

예수는 헬라어 이름이고 히브리어로 "여호수아"를위한 것이며 구약 "여호수아"는 그리스어로 번역되어 "예수"입니다. 이름은 "주님의 구원"을 의미합니다. 마태 복음 1 장 21 절에 나오는 주님의 사절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 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당시 유대인들에서 "예수"는 공통된 이름입니다. 오늘날의 스페인이나 남미 사람들은 여전히 ​​많은 "예수"이름을 사용합니다. 주 예수님이 세상에 내려 오셨을 때, 그는 평범한 사람의 이름을 사용하고 또한 구원을 얻기 위해 세상에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그리스도

"예수"는 사람의 이름이고, "그리스도"는 정체성이다. 유대인 전통에서 "그리스도"(그리스어)는 그들이 고대 해 왔던 "메시아"(히브리어)입니다. 구약에서 메시아는 기름 부음받은자를 의미하며, 이것은 이스라엘 백성이 왕이나 신권 (또한 선지자)으로서 연고 인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모두 하나님의 종이며,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배하고 섬기도록 인도합니다. 그러나 그 당시 유대인들이 고대하는 메시야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왕이었습니다. 다윗의 후손들은 유대인들이 이방인들의 억압에서 벗어나 다윗 왕조의 평화를 누리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에서 "그리스도"는 고난과 죽음을 당하고 왕의 왕이 될 것입니다. 그의 나라는 세상이 아니며, 사람들을 어디에서 건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셋, 아들의 아들

구약의 선지자 다니엘과 에스겔은 자신들을 단지 겸손한 사람임을 보여주는 "사람의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복음의 기록 예수는 또한 고대 선지자가 말한 것과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예수님이 하나님이 보내셔서 이탈리아의 메시아가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 예수님 께서 자기 자신을 "사람의 아들"이라고 부르신 유대인들의 반응에 의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을 "사람의 아들"이라고 부르 셨습니다.이 사람은 인간 본성에 대해 100 %의 측면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인체의 구주 이시며 세상의 강림 하심을 나타냅니다.


네, 하나님의 아들

구약에서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백성들은 하나님의 통치를받습니다. 신약 성경에서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아버지의 팔의 유일한 아들이다. 그는 100 % 신성, 아들, 성령 및 성령을 지닌 진정한 하나님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자비, 하나님의 구속뿐 아니라 하나님의 능력과 능력, 그리고 하나님과 하나님의 주권을 위해서 세상에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