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사원에 성모의 입구

Mar 09, 2017

3.9entrance-theotokos.jpg

성모의 두 번째 큰 잔치 기념 20-1의 11 월에는 예루살렘 성전으로 자식으로 그녀의 입구의 축 하 이다. 그녀의 성 탄의 축제 처럼 마리아의이 잔치는 직접 성경과 역사적인 참조 없이. 하지만, 성탄절 처럼 기독교 신자에 대 한 중요 한 영적 의미 가득한 잔치.

서비스의 텍스트 어떻게 메리 주어졌다 작은 아이로 사원에 그녀의 부모에 의해 결혼에 그들의 약혼의 시간까지 주 님의 서비스에 봉헌 하는 처녀 사이에서 거기 발생 하기 위하여 말한다. 교회 전통에 따르면 메리 엄 성직자 사가, 세례 요한의 아버지에 의해 이끌렸다는 사원 커뮤니티에서 수신 되었습니다. 그녀는 "에 영양 수" 거기 천사에 의해 자신에 게 "성소" 하나님, 생활 보호 및 그녀에서 태어난 것은 신의 아이 되기 위하여 거룩한 곳을 주도 했다.

거기는 의심의 여지가 오래 된 사 시 편 45, 예루살렘 성전에서 하나님의 서비스에 메리의 봉헌의 축 하에 대 한 큰 영감을 제공 하는 축제의 서비스에서 광범위 하 게 사용의 구절.

듣고, O를 딸, 고려 하 고 경사 귀; 잊지 당신의 사람들 및 당신의 아버지의 집, 그리고 왕이 당신의 아름다움을 원하는 것 이다. 이후 그는 당신의 주 님, 그에 게 활...

공주 금 짠 승 복, 다 색 예 복 그녀 주도 그녀의 임금에 게 그녀의 처녀 동행자와 그녀의 호위, 그녀의 기차에서와 그녀의 챔버에 decked 이다.

기쁨과 기쁨과 함께 그들은 주도 되 고, 그들은 임금의 궁전을 입력.

당신의 아버지 대신 하 여야 한다 당신의 아들; 당신은 모든 지구에서 그들 왕자 만들 것입니다. 내가 당신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발생할 것입니다, 그리고 따라서, 사람들은 칭찬 영원히 (Ps 45.10-17).

정교회 예언 직접 관련 된 마리아는 성모 수 시의 이러한 단어를 이해 한다. 복음 세인트 루크의 그녀의 절 기의 각각의 집회에서 읽어오는에 따르면 메리 자신 다음 단어를 말한다:

내 영혼 주를 확대 하 고 위해 그 그의 녀의 낮은 재산을 주시는 하나님 내 구주 내 영혼 기 뻐. 보라, 따라서 앞뒤로 모든 세대 축복; 전화 한다 그는 거 대 한 나에 대 한 일 들을 하고있다 그리고 성령은 그의 이름을. 그리고 그의 자비 그를 두려워 하는 사람들에 (Lk 1.47-50).

메리의 입구 예배 식 서비스에서 여러 번 반복 하는 사원에 축제의 메인 테마는 그녀 자신 생활 하나님의 성전, 따라서 취임에 신약의 예언 성취 될 성전을 "하나님의 집의 남자와" 들어가고 인간의 신성한 존재 (Ezek 37.27;의 유일한 적절 한 처소는 사실 이다 14.15-23; 요 역할 7.47; 2 오호 6.11; 2.18-22; 엡 1 애완 동물 2.4; 레 브 22.1-4).

오늘날의 인류 구원의 설 교, 하나님의 좋은 뜻의 미리 보기입니다. 처녀는 하나님의 성전, 모두에 게 그리스도 선포 하는 기대에 나타납니다. 저희가 기 뻐 하 고 그녀에 게 노래: 뻐, 창조주의 dispensation(Troparion)의 O 신의 성취.

구세주, 귀중 한 약 실 및 버진, 하나님의 영광을의 신성한 보물의 가장 순수한 절 여호와의 집에 오늘 제공 됩니다. 그녀가 그녀와 함께 하나님의 천사 들이 찬양 할 성령의 은혜를 제공 합니다. 정말이 여자는 하늘의 거 처 인입니다! (Kontakion)입니다.

출 애 굽의 제 40 장 성 막의 건물에 대 한 임금의 첫 번째도 서와에 스 겔의 예언 구절 함께 저녁 기도에서 읽습니다. 각 중 이러한 수치 모두 끝나는 정확 하 게 같은 줄 "에 대 한 여호와의 영광을 가득 주 하나님 전 능의 집 [성 막]" (예: 40.35; 1 Kg 8.11; 이러한 44.4)입니다.

다시 한번이 잔치에 구약 읽기는 하나님의 어머니의 상징으로 해석 됩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그리스도 어머니 라고 하 고 그것은 "채우기" 그녀와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것을 유지" 후 유쾌한 예배 식의 복음 (Lk 11.37-28) 선언으로. 또한 신 예배 식에 읽고 서 간이 매우 동일한 주제 (9.1-7 히) 선언.

따라서, 사원으로 성모의 입구의 잔치 하나님의 사는 곳으로 예루살렘에는 실제의 끝을 축 하 하는 잔치가 이다. 아이 메리 들어갈 때 성전, 성전의 시간 끝에 온다 고 하나님의 좋은 것 입니다의 "미리 보기" 앞 표시 됩니다. 이 잔치에 우리는 축 하-그리스도 어머니의-우리가 너무 집과 여호와의 성 막입니다.

. . . 우리는 하나님 때문에 살아있는 하나님의 성전 "나 것 이다 그들에 살고, 그들의 사이에서 이동 그들의 하나님을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 이다" (2 오호 6.16; 52.1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