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아들이 돌아가신 손수 십자가를 절망적으로 찾는 아버지

Mar 18, 2017

3.18.jpg

Casco 추락 사고로 사망 한 4 살 소년의 아버지는 아들을 기념하기 위해 손수 만든 십자가를 절실히 찾고있다.

그것은 인생의 축하이기로되어있었습니다. 게리 Peaslee 그가 거의 2 년 전에 놓았던 십자가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아 차렸을 때 그의 아들의 생일을 위해 풍선과 양초를 놓기 위해 나왔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이 둘이서 사라진 것을보고, 나는 단지 충격을 받았다."라고 Peaslee는 말했다.

카메론 피터슨은 인생을 잃었을 때 겨우 4 살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행복했습니다,"Peaslee가 말했다. "그는 행복한 행운아였다."

2015 년 8 월 경찰은 Casco의 11 번 국도에서 운전자가 전신주를 타면서 통제력을 상실한 후 차에서 내 렸습니다. 운전 기사는 면허가 없었고 나중에 감옥에갔습니다.

"나는 그 사실을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며, 아들과 함께했던 좋은 시간을 생각하려고 노력한다"고 Peaslee는 말했다.

그의 아들이 사망 한 지 얼마되지 않아, 게리 페이즐리 (Gary Peaslee)는 2 개의 십자형 나무 십자가를 덧붙여 기념 촬영을했다.

Peaslee는 "내 아들의 십자가를 묻기 위해 구멍을 파는 데 아마 3 시간이 걸렸다"며 "십자가를 손에 넣기까지 4 시간이 걸렸다. 단지 사라지면 그냥 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카스코 (Casco)시는 루트 11을 유지하지 않고 십자가를 제거 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메인 DOT는 그들도 제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심지어 부동산 소유주 인 Hancock Lumber는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병역이나 실수로 찍은 것이 든간에, Peaslee는 자신의 아들의 기억이 살아 남기를 바랍니다.

십자가의 위치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Casco Police에게 전화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