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힘든시기를 앞당기는 길 찾기

Mar 01, 2018

고난이 올 때 어떻게 대처합니까? 의사가 암의 3 단계를 앓고 있음을 확인했을 때 ... 또는 승진을 기대할 때 취업 통보에 대한 이해를 얻습니다 ... 아니면 이혼 노트를 기다릴 때 무엇을합니까? 기념일 선물?


제사장으로서 나는 사람들이이 엄청난 실망에 직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순간 하나님이 우리를 어떻게 하시게합니까? 고맙습니다!


나는 잘됩니다. 상황이 잘되면, 하나님 께 감사하는 것이 쉽지만, 당신의 세상이 슬픈 일로 끝났을 때 말이죠. 당신은 모든 아이들, 모든 부를 잃은 욥 부부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욥은 또한 끔찍한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너의 하느님 덕분에, 일 하느냐?" 그녀는 "당신은 하나님을 버리고 죽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까? 나는 이해할 수있다.


환란에 감사하는 것은 미친 듯이 들리지만, 감사하고 심지어 고맙다고 고투하는 경우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일을하는 세 가지 이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감사는 더 이상 쓰라린 것이 아닙니다. 쓴 마음은 당신 삶의 모든 아름다움과 경외심을 사로 잡는 영혼의 암입니다.


네덜란드 기독교인 인 Peng Keli (Corrie ten Boom)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나치 수용소에 파견 된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어느 날 그녀는 고통을 느꼈다. 그래서 그녀는 하느님 께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느님, 당신이 이처럼 당신의 친구를 대하면, 나는 왜 당신이 친구가 거의 없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우리 앞에서 하나님의 선하심을 판단하는 상황을 느끼는 것은 쉽습니다. 일이 잘된다면 우리는 하나님이 선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물이 나쁘면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펭 켈리 (Peng Keli)와 여동생 비퀴 안 (Biqian)은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것)들과 다른 포로들은 박살 났으며, 나치 군인들은 괴롭혔다. 그들은 모욕감을 느낀다. 그러나 펭 켈리 (Peng Keli)는 "십자가에 못 박은 예수"비퀴 안에게 말했다. "네, 펭 켈리, 당신 말이 맞아요."Biqian이 대답했다. "나는 그에게 감사하지 않았다."라고 말하면서 감사와 칭찬에 열심히 일한다. Peng Keli와 Biqian은 삶의 최악의 날에도 하나님이 선하다고 믿는 법을 배운다.


감사의 두 번째 이유는 당신이 여전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신뢰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덕분입니다. 재판에서 하나님 께 감사 할 때, 당신은 "하느님, 당신은 이것보다 큽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문제에 직면한다는 것을 부정하지 않지만, 하나님을 바라보고, 그가 훌륭하다고 믿으면, 좋은 해결책이있을 것입니다. 어려움에 처했을 때도 주님 께 감사하고 항상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그러나 어려움에 견딜 때,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해결책입니까? 감사의 세 번째 이유는 감사의 마음이 당신을 그 환경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하나님의 능력을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때로는 하나님이 바람과 파도를 진정 시키며 때로는 하나님이 그분의 자녀를 조용하게 하셨다. 바람과 파도조차도 그 결과가 무엇이든, 당신의 감사를 통해, 그는 당신이 기대하는 평화를 가져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