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그리스 정교회

Apr 12, 2016

핀란드의 정통 교회

SS Sergius Herman
SS. 세르지오와 허먼의 Valaam의 19 세기 아이콘입니다.

정통 기독교는 12 세기에 드, 러시아에서 동부 쪽 핀란드에 도달. 처음에, 작은 수도원 역임 했다 믿음의 센터 있지만 두 번째 밀레니엄의 시작 부분에 Valaam 수도원 라도가 호수에 설립 되었다. Barents 바다의 해 안에 Konevets와 Pechenga 수도원을 포함 하 여 다른 중요 한 센터는 각각 14 그리고 16 세기에 설립 되었다.

16 세기의 시작 부분에서 서쪽 카렐리야 스웨덴 통치 했다. 인구의 부분 중앙 러시아에 달아 났다, 그러나 다른 루터교 수용 카렐리야에서 남아 있었다. 피터는 18 세기 초에 의해 라도가 호수 지역의 정복 새로운 시대 시작 후 카렐리야에 있는 Valaam 정통의 역사에서 Konevets 및 Pechenga 수도원 부활 했다. 러시아-스웨덴 전쟁 결과로 19 세기의 시작 부분에 2 개의 국가 핀란드 조약의 하 미 나, 러시아 제국에 핀란드에서 전 스웨덴 땅이 양 했다 서명. 이러한 변경, 핀란드의 정통 기독교 인구는 10 배로 증가 했다. 결국, 1892, 비보르크 교구와 핀란드, 정통 Karelians 러시아, 핀란드인, Lapps 섬, 설립 되었다.

헬싱키의 19 세기 Dormition 대성당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지배 하고있다.

1917 년 러시아 혁명으로 인해 핀란드 되었다 독립 국가, 그리고 정교회 핀란드의 복음 루터 교회와 국가 교회, 지정 되었다. 1921 년, 교황, 모스크바의 Tikhon 세인트 핀란드에서 교회에 자율성을 부여. 혁명 후 러시아 정교회에서 일반적인 혼란 및 모스크바와 관계를 유지 하는 극단적인 어려움에 비추어 핀란드 정교회는 콘스탄티노플의 전반적인 Patriarchate로 받을 수 물었다. 1923 년 7 월 6 일, 일자 Tomos 따라 핀란드 교회 에큐메니컬 Patriarchate에 의해 자치 교구로 받아들여졌다.

제 2 차 세계 대전 전에 교회 카렐리야, 핀란드 교회 본당의 대부분 발견 했다에 가장 적극적 이었다. 하지만 전쟁 후에, 핀란드에 걸쳐 정착 숨겨진 피난민 심어 새로운 본당. 핀란드어 나라 전체를 덮고 두 교구가 설립 되었다. 1979 년에 Vicariate 조 엔 수에서 열렸다. 같은 해에 1980 년에 완벽 하 게 작동 되는 대 교구의 본사로 지정 되었다.

새로운 Valaam 수도원에서 연례 교회 회의의 회원 들과 대주교 레오.

정통 기독교 성직자, 합창단 이사 및 catechists 훈련은 정통 신학 학부 대학 조 엔 수에서 실시 됩니다. 잘 알려진 Valaam 레이 아카데미 과목, 기도서에 의하여 예술 등의 다양 한에 매년 100 개 이상의 과목을 제공 합니다. 수많은 교육 프로그램, 봉사 사역, catechetical 과정 및 관련된 활동 또한에 의해 구성 됩니다 개별 본당, 그리고 정통 종교 교육 클래스 기본 및 높은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 교회의 사이에서 수많은 단체 성도 세르지오의 친교와 허먼의 Valaam, 정통 젊음의 조합, 연합의 정통 학생, 정통 선생님의 조합, Diakonia 센터, iconographers에 대 한 조직 등 있습니다.

핀란드 교회, 그의 예 하, 대주교 레오의 현재 영장류는 1979 년에는 episcopacy를 거룩하게 했다. 그는 2001 년 10 월 25 일에 대주교의 카렐리야와 모든 핀란드를 선출 됐다. 그는 쿠오 피 오에 있는 그의 거주를 유지 한다.

Archimandrite 엘라, 세인트 블라디미르의 신학교의 졸업 오울루의 수도권으로 episcopacy에 거룩하게 됩니다.
수십 년 동안, 핀란드 성직자 동아 프리 카에 선교사 업에 착수 했습니다.

OCA와 핀란드의 교회 사이 역사적인 관계에 관한 알 렉시스 Liberovsky, OCA 공문서는 1950 년대에서 1980 년대 중반 많은 핀란드인을 통해, 여자를 포함 하 여 공부 세인트 블라디미르의 신학교, 금호, 뉴욕에 관한. 이러한 졸업생 중 일부는 핀란드의 교회의 저명한 성직자 될에 갔다. 핀란드 교회는 OCA와의 첫 번째 주요 공식 상호 작용-다음 "Metropolia"로 알려진-1967 년에 발생 한 때에 메트로 폴 리 탄 Ireney의 12 월 1966 편지에 관한 전세계 모든 정교회 대주교에 게 미국에서 정통 핀란드의 대주교 폴 있는 그는 관리상 유나이티드 autocephalous, multiethnic와 심지어 다민족 교회 새로운 세계에의 설립을 주 창 하는 매우 지지 응답 제공. 대주교 폴에 따르면이 기초 대화와 구 세계의 교회와 협력 달성 되어야 하 고 모든 정통 교회에 대 한 상호 도움이 될 것 이다. 1970 년에, 대주교 폴 첫 정교회 대주교 OCA의 autocephaly 인식 하 중 하나 였다. Valaam 수도원의 알래스카에 역사적인 연결 및 핀란드에 있는 새로운 Valaam 수도원의 존재, 대주교 폴 1970 년 8 월에에서 알래스카의 세인트 허먼의 시성에 참여 하도록 초대 되었다. 그는 OCA의 autocephaly의 제 10 기념일의 축 하에 대 한 1980 년에 미국 다시 방문 했다. 대주교 폴의 재임 기간 동안, OCA-핀란드 관계와 지속적인 상호 다양 한 수준에서 따뜻한 했다. 연락처는 OCA와 핀란드 교회 사이 덜 일반 대주교 폴의 후계자, 대주교 존의 임기 동안에 1990 년대와 2000 년대 초반, OCA 대표단과 종종 러시아에서 여행 하는 그룹 헬싱키에서 중지 및 다음 도시를 레오 헬싱키, 헬싱키의 Dormition 대성당의 장기간 학장과의 접촉을 유지 했다-세인트 블라디미르의 신학교의 졸업-그리고 다른 사람. 대주교 레오는 여러 번 전후 되는 영장류는 OCA의 초대에 미국 방문 했다. 몇 년 전, 그는 또한 그의 모든 신성 함, 총 대주교 바르 톨 로메 오 미국에 그의 공식 방문에 함께. 1990 년대, 핀란드 교회와는 OCA에서에서-둘 다 특히 Syndesmos, 정통 청소년의 세계 친교에에서 참여 했다-작업 및 개발 함께 청소년 리더십 훈련 프로그램, 캠프 및 다른 청소년 사역 핀란드, 우크라이나, 폴란드, 러시아, 벨로루시, 그리고 다른 중앙에서 동부 유럽에서 일반적인 원인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