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하나님 교회의 어머니

Jun 04, 2016

하나님의 어머니의 블라디미르 아이콘과 Tamerlane의 침공에서 모스크바의 구원의 기념


하나님의 어머니의 블라디미르 아이콘 책임자 루크는 그의 모든 순수 엄마와의 인 조셉 구세주 먹은 테이블에서 보드에 의해 그려졌다. 하나님의 어머니,이 이미지를 보고 따라 외쳤다, "이제부터, 모든 세대 한다 전화 해 축복. 모두 내 아들과 나의 은혜 되어야 한다이 아이콘으로. "

1131 년에 아이콘 보낸 콘스탄티노플에서 Rusand # 39; 이런 왕자 므스티슬라프를 (4 월 15/28) Devichi 수도원 Vyshgorod, 사도 공주 올가의 거룩한 동등한 것의 고 대 appanage 도시에에서에 설치 되었다.

조지 Dolgoruky, 세인트 앤드류 Bogoliubsky의 아들 1155에 블라디미르 시에 아이콘을 가져 그리고 그가 만든 유명한 Dormition 대성당에 설치. 이 이번에는 아이콘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그것의 이름을 받았다 아이콘은 1395 년에 모스크바에 처음 오게 됐다. 따라서, 하나님의 어머니의 축복 Byzantium와 키예프, 블라디미르, 모스크바 통해 Rus의 영적 유대를 설립.

1 년 동안 여러 번 발생 하는 가장 거룩한 성모의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유쾌한 축 하 (수 21/6 월 3, 6 월 23 일 / 7 월 6, 8 26/9 월 8 월). 가장 엄숙한 축 하는 8 월 26 일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미르 그것의 이동에 따라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회의의 명예에서 설립 하는 잔치에 발생 합니다.

1395 년에 무시 무시 한 정복자 칸 Tamerlane (Temir-Aksak) 랴잔 국경 도달 했다 Elets 도시 하 고 그 강 돈 은행 근처 온 모스크바를 향해 전진 합니다. 멋진 왕자 바 질 Dimitrievich 콜롬나 군대와 함께 갔다 고 강 언덕의 은행에서 정지. 그 기도 신성한 Hierarchs의 모스크바와 세인트 세르지오 조국, 구원에 대 한 그리고 그가 쓴 모스크바 St 리안의 메트로 폴 리 탄 하 (9 월 16 일), 보류 중인 Dormition 빠른 자비와 회개에 대 한 열광적인 기도에 전념 해야.

성직자는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아이콘 유명한 wonderworking는에 보내졌다. 신 예배 식은 Dormition의 잔치에 Molieben 후에, 그들은 성직자 아이콘을 했다 하 고 모스크바에 그것을 가져. 도로 양쪽에 길을 따라 수많은 사람들이 무릎을 꿇 고 기도: ""오 하나님의 어머니 저장 러시아의 땅! 모스크바의 사람들은 Kuchkov 필드에 블라디미르 아이콘, 회의 때 그 같은 시간에 Tamerlane 그의 텐트에서 자 고 했다. 갑자기, 그가 꿈에서 본 했다 그를 향해 오는 황금 직원으로 신성한 hierarchs의 정상에 큰 산. 그들 위에 화려한 빛남, 장엄한 여자 이었다. 그녀는 그를 떠나 러시아의 도메인 명령.

공포에 각 성, Tamerlane 비전의 의미를 물었다. 전문가 들은 빛나는 레이디 어머니 하나님, 그리스도의 위대한 Protectress가 대답 했다. Tamerlane는 다음 그의 군대를 후퇴에 대 한 순서를 했다. 러시아 땅의 Tamerlane이 기적 적인 구원의 메모리, 그들은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회의 일어났다 Kuchkov 필드에 회의의 수도원 건축. 8 월 26 일에 가장 거룩한 하나님의 어머니의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회의의 기리는 의미에서 전체-러시아어 축제 설립 되었다.

매우 중요 한 하나님의 어머니의 블라디미르 아이콘 전에 러시아 교회 역사에서 이벤트 발생: 선거와 세인트 요나의 상승 Autocephalous 러시아 교회 (1448)의 세인트 일, 첫 번째 부장 모스크바와 모든 러시아 (1589), 그리고 그의 성 총 대주교 세인트 Tikhon (1917)의 옹호. 그의 신성 함 Pimen, 총 대주교의 모스크바와 모든 러시아의 재위는 1971 5 월 21 일 (O.S.), 하나님의 어머니의 블라디미르 아이콘의 영광에 축 하의 날에 발생 했습니다.

5 월 21 일의 역사적인 일 6 월 23 일, 그리고 8 월 26 일,이 거룩한 아이콘으로 연결 되고있다 기억에 남는 일 러시아 정교회에 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