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아가 투 학살 후 1 년, 나이지리아의 베뉴에서 기독교인들이 계속 죽임을 당한다.

Mar 30, 2017

3.30nigeria.jpg

베네룩스 주 아가 투 (Agueu)주의 기독교인 300 명을 살해 한 이슬람 풀라니 (Fulani)의 목동이 1 년 만에 첫 주 10 주간 계속되는 1 년 후 소식통에 따르면

베네룩스 주 아가 투 (Agueu)주의 기독교인 300 명을 살해 한 이슬람 풀라니 (Fulani)의 목동이 1 년 만에 첫 주 10 주간 계속되는 1 년 후 소식통이 밝혔다.

아가 투 (Agatu)와 다른 농촌 지역의 29 개 이상의 크리스천들은 올해 나이지리아의 베뉴 (Benue) 주에서 주로 기독교 공동체에 대한 공격으로 사망 한 것으로보고되었다. 토요일 (3 월 11 일), 지역의보고에 따르면, 무슬림 풀라니 (Fulani)의 목동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이 최소한 부르쿠 (Buruku) 지방 정부 지역 (Tombo-Mbalagh)의 기독교인 6 명을 살해했다.

Buruku LGA 협의회의 유일한 관리자 인 Justina Sorkaa는 월요일 (3 월 13 일) 기자 회견에서 희생자가 성공회 성도들의 지역 회중의 일원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시신이 총알과 만세 컷으로 상처를 입었다 고 말했다.

금요일 (3 월 10 일), Taraba 주 출신의 이슬람교도 Fulani herdsmen은 Benue 주 Buruku LGA의 Mkgovur 마을에있는 금지 된 땅에서 가축을 방목하려고했을 때 저항을 만났으며, 나중에 보복 공격으로 8 명의 기독교인을 살해했다고합니다. 보고서로

앞서 유니버설 개혁 교회 (NKST), 로마 가톨릭 교회, 감리 교회가 아가 투에서, 그리고 음 바히 민, 아이 피가, 아제 베, 에두 모가, 오게 주에서 살해됐다.

지역 교회 장로 인 모닝 스타 뉴스 (Murnheim Star News)에 따르면 2 월 24 일 헤르츠 메니 (Herdsmen)는 게 베르 이가 지방의 음 바히 민 마을에서 10 명의 기독교인을 살해했다.

NKST 장인 Tersoor Hwande는 "기독교인들에 속한 농장들은 파괴되었고 그들의 집들은 불타 버렸다.


죽은 사람들 중에는 Jimmy Angbian Ugon, Benjamin Iorcher Agah, 그리고 NKST 교회의 모든 멤버 인 Puusu로만 확인 된 기독교인이있었습니다. 수백 명의 마을 주민들이 실향민이되었다고 덧붙였다.

지역 주민 인 조세핀 아키오 야멘 (Josephine Akioyamen)에 따르면, 에드 모가 마을의 옥포 쿠 (Okpokwu) 협의회 지역에서 이슬람 풀라니 목동이 1 월 5 일 이른 아침 시간에 5 명의 카톨릭을 살해했다.

그녀는 모닝 스타 뉴스 (Morning Star News)에 전화로이 지역의 2 번째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목동은 1 월에 오게 게 마을을 공격했습니다.

"우리 민족은이 목자들에 의해 수면 중에 사냥되고 해킹 당하고있다"고 말했다.

다른 기독교 공동체 이슬람 풀라니의 목동은 지난 1 월 23 일 아이피가 마을과 1 월 22 일 아제 베 마을에서 공격을 받았으며 후자는 교회 예배가 진행되는 동안이었다. 생존자는 사상자가 많았지 만 세부 사항을 알 수는 없었다.

작년 2 월 22 일에서 2 월 29 일까지 이슬람 율법의 풀라니 목동은 크리스챤 아가 투 (Christian Agatu)를 공격하여 약 300 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무겁게 무장 한 목동은 2016 년 3 월 8 일 Benue 's Logo LGA에서 최소 8 명의 다른 사람들을 학살했다고합니다.

3 월 13 일 토요일 (3 월 13 일) 공격을받은 Ugba 마을의 기자 회견에서 사뮤엘 오르톰 (Samuel Ortom) 베네수엘라 주지사는 끊임없이 이슬람교도 풀 루니 목동들에 대한 공격이 부당하다는 것과 보안 기관들이 체포에 실패했다고 전했다.

"내 백성은 살해되고, 실향민이되고, 취약하며 무엇보다 조국에 집이 없어졌습니다"라고 기독교인 오트 룸은 말했다.

지난 1 월 31 일 나이지리아 수도 아부 자에서는 오르톰이 자신의 고향 마을에서 2013 년 자신의 집이 불타 버려 50 명이 넘는 기독교인이 살해되고 농장이 파괴됐다고 기자들에게 전했다.

Ochepo Entonu Adamu (국회의원)는 이번 주 기자들에게 Agatu LGA에서 목요일 (3 월 9 일) 공격이 특히 끔찍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부 자 (Abuja)는 "여성과 어린이들이 강간 당하고 반응하는 사람들이 해킹 당하고있는 가운데 해가지고있다"고 말했다.

Apa / Agatu를 대표하는 Entonu Adamu는 이전에 연방 정부가 공격받은 농촌 공동체의 청년들을 무장 해제 시켰기 때문에 목동을 무장 해제해야한다고 의원들에게 이야기했다. Ortom 행정부는 2015 년 사면 프로그램에서 Benue 주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무장 해제 시켰으며 주지사는 목축들에 의한 공격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이 법을 준수하도록 항소했다.

아두 무 (Entamu Adamu)는 국회의 발언에서 정부가 호전적인 회교도 풀라니 (Fulani) 목동을 "테러 단체"로 지정하여 정부가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