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정통 기독교 하나님을 믿는 많은 무신론자

Sep 13, 2016

하나님을 믿는 많은 무신론자


세인트에 따르면 신성한 복음에서 독서. 요한 복음 3시 13분-17

이제까지 텔레비전에 축구 경기를 시청 하는 경우 항상 읽기 지주 큰 표시는 팬 들의 2 있다을 알아차릴 것 이다 "요한 3시 16분." 내가 어렸을 때 궁금 무엇을 의미, 그래서 아무 생각도 없이 어렸을 때 성경 구절을 암기 하는 게 익숙하지 아니었다. 어느 날 내가 갔고 구절 존 조회 읽기 3시 16분 "하나님은 그래서 그가 그의 유일한 아들을 준 세상을 사랑, 그 누가 그를 믿는 해야 하지 멸망 하지만 영원한 생명." 그리고 존 3시 17분 계속 "에 대 한 하나님, 세계를 정 죄 하지 세계에 그의 아들을 보내 하지만 그를 통해 세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에 대 한 최악의 아이디어도 유통 중 하나님은 분노의 전체와 그가 적극적으로 처벌 하 지옥 이라는 곳으로 던져 사람들을 추구는이 아이디어 이다. 하나님의 진 노와 지옥에서 처벌의 두려움의 안티 기독교 정서는 유럽 역사에서 꺼낸 지금 우리 나라에서 여기를 잡아 시작 하는 대부분의 주요 드라이버 중 하나입니다. 방법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하나님의이 종류에 의해 격퇴는 말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이러한 개념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들을 허용 하는 다른 옵션과 함께 올라와. 그들은 또한 universalists 또는 불교 또는 그들은 된다 "영적 하지만 종교적인" (뭔가 생각 하지만 그것은 무엇 진짜로 확실 하지 않다 그 무엇 그것이 아무리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뭐 든 당신이 원하는 어떤 지도 또는 외부에서 규칙 없이 말하는 방법입니다). 슬프게도, 때로는 사람들이 될 것 이다 불가 지론 또는 최악의... 무신론자.

일단 공인 된 사람 무장 했다 회의의 기쁨무신론자. 그는 크리스천이 되 었 고 이후 정통 기독교 되 었 었 다. 어느 날 우리가 앉아서 커피를 함께 마신 내가 물었다 그 두 가지 질문 "대부분 무신론자 정말 믿지 않는 하나님?" 그리고 "무신론자 그들에 게 제시 된 하나님의 생각으로 그냥 화가?" 이 사람은 내게 "예" 응답 하는 때 나는 놀 랐 다. 사실,로 공인 된 무신론자, 그는 했다 항상 믿고 하나님과 그가 보낸 시간에 대 한 논쟁의 큰 금액 및 그 자신을 설득 했다이 하나님에 초점을 맞추고 존재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 사람들이 시도에 그를 얻기 위해 하나님과 함께 화가 했다. 아마도 그가 옳 았 어 서쪽의 대부분에서 제공 하는 하나님의 그림 이기 때문에 기지 벗어.

신학 문제 및 빈약한 신학 썩은 과일을 만듭니다. 우리가 하나님에 대 한 조잡 한 언어를 사용 하 여 또는 우리가 너무 멀리에 의해 우리에 게 전해 그 진리에서 이탈 하는 경우는거룩한 아버지우리는 치유와 편안 함과 평화를 가져다 하지 않는 있지만 대신 투쟁, 불사와 불신의 영혼에 뿌리는 신학을 만들어 결국. 아무 데도 기독교 세계에는 신학 궁극적으로 지속적인 평화와 정교회 이외의 편안 함을 가져오고 이유는 간단 하다... 정교회 명확 하 고 절대적으로 하나님은 사랑이 르 친다. 다른 모든 종류의 "ifs를, ands, 꾸 물 거리 지"이 하지만 가르쳐 나쁜 것 들 일이 우리의 기독교 신학 하나님과 인류에 대 한 그의 사랑 사이의 장애물이 가득 만들 때. 나쁜 것 들 우리 하나님은 끊임없이 사냥, 우리가 그의 감성을 불쾌 하 게 하는 경우 처벌의 끔찍한 곳으로 던져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설득 하는 경우에 발생할.

정통 기독교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 우리의 행동에 의해 결정 되지 않습니다 배울. 그 행동은 계명 또는 그의 아들에 대 한 믿음에 순종, 하나님 변경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 세상을 사랑 하 고 그 모든 해야 합니다 저장 하 고의 지식에와 서 욕망진실! 우리의 초점은 다른 사람을 데리고 그의 교회와 하나님과 사랑의 관계에는 또한 우리는 하나님의 진 노의 우리의 중세 개념을 폐기 하 고 희생과 정의 대 한 필요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많은 기독교 그룹...의 신학 하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하나님이 그의 태도 우리가 무엇을 할에 따라 기질을 변경 때문에 실패. 하나님은 변경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지 각 및 변경, 적용 되는 하나님의 경험 하지만 그것은 하나님 자신을 변경.

미 천 한 인간이 되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낸 하나님의 진 노 했다. 그것은 하나님의 자비와 인류에 대 한 압도적인 사랑 했다. 하나님의 아들을 정 죄를 보내지 않았다. 그는 가능 하면 전 세계 그의 화신, 그의 생활, 그의 십자가, 그의 부활, 그의 승천과 성령의 보내는 통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있도록 그의 유일한 아들 예 수 그리스도 보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의 모든 인간 역사의 모든 과정을 변경. 제대로 이해 하는 경우 이러한 이벤트의 모든 우리의 동료 남자 큰 관심과 연 민와 함께 하지 화가 하나님의 실수 보기를 접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건 없이, 제한 없이 하나님 우리를 사랑 하기 때문에 축복. 어떤 일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진정으로 우리를 사랑 하는이 신을 사람들을 소개 수? 영광 될 하나님 영원히 아 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