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세인트 베네딕트의 십자가

Apr 25, 2016

터키에 지 하 도시에서 발견 된 비잔틴 교회


1500 년 된 지 하 비잔틴 교회는 보이지 않는 예 수를 묘사 하는 벽화 앞으로 터키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교회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알려진된 지 하 도시에서 발견 된카파도키아중앙 터키의 지역입니다.

벽화는 성경 승천 부르는 하늘로 상승 하는 예 수를 묘사 하는으로 기술 되었다. 최종 판단에 악마를 파괴 하는 예 수를 보여주는 것 들도 있다. 다른 벽화 묘사 사도, 성도 선 지 자.

고고학자 제안 교회 수 1, 500 년 이상 된 그것은 아직도 많은 비밀을 밝혀 수 지붕만을 보유 하 고 벽의 맨 위 부분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

발견 네 브 세르의 도시에는 도시 주택 프로젝트의 동안에 되었다.

"우리는 이러한 벽화는 지금까지 본 적 다른 교회에서 알고" 하 산 Ünver, 네 브 세르의 시장 고 말했다. "그것은 지 하 고, 원래 벽화는 오늘 살아 있다. 이 곳은 카파도키아에서 다른 역사적 교회 보다 더 큰. "

"그것은 보고 여기에 벽화의 일부 독특합니다. 예 수 그리스도, 하늘, 그리고 살해 되 고 나쁜 영혼으로 상승 그의 손에서 떨어지는 물고기 처럼 흥미로운 묘사가 있다. 교회 완전히 밝혀 Cappadocia는 더 큰 순례 센터의 정통, 될 수 있다 "Ünver 말했다.

발굴은 봄에 계속 됩니다. 처음 발견 될 때 교회 지구,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그림의 조각을 별도로 수집 해야 했다. 교회와 지 하 도시, 세미 İstanbulluoğlu, 리드 연구원 말했다: "구조 짧은 시간 전에 발견 했다. 벽에 벽화 반환 합니다 그들의 원래 모습을 복원 하 고 작업을 청소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