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예수 탄생

Dec 13, 2017

오래 전에 나사렛 마을에 마리아라는 젊은 여인이 살았습니다. 마리아는 자신의 집안일을했고,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했으며, 하나님을 아주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목수였던 요셉과 결혼하기 위해 약혼했습니다.

어느 날 메리가 집에서 방을 청소하는 동안 천사가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마리아가 어떤 말을하기도 전에 천사는 마리아에게 그녀가 하느님 께 호의적이었으며 하느님께서는 그녀와 함께 계셨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아는 놀랐다. 그녀는 두려워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지만, 전에는 천사를 보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메리는 너나 나 같은 평범한 여인 이었어. 왜이 천사가 그녀를 방문한거야? 천사는 무엇을 원했습니까?

천사는 마리아를 재빨리 재촉하려했습니다. "두려워 하지마!" 천사가 말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은혜를 얻으 셨습니다. 당신은 아기를 갖게 될 것이고, 그에게 예수의 이름을 주어야합니다."

마리아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녀는 아직 조셉과 결혼하지 않았으므로 어떻게 아기를 가질 수 있습니까? 천사는 이것이 마리아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성령 께서 기적을 행하실 것입니다.이 때문에 당신의 아기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놀랍게도 천사는 더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다. "네 사촌 엘리자베스도 노년기에 아들을 낳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은 아이를 가질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이미 임신 중이며 신과 함께 할 수있는 일은 없다."

마리아는 듣고있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무엇을 말할지 몰랐다. 그녀는 떨리는 것을 깨닫고 무릎을 꿇었다. 그녀가 마침내 말할 수있게되었을 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주님의 종이며,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이 실현 될 것이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천사가 사라지고 마리아는 홀로 남겨졌습니다.

얼마 후 조셉은 마리아가 아기를 갖게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요셉은 혼란스럽고 혼란에 빠졌지 만, 한 천사가 꿈에 와서 말했습니다. "요셉은 마리아를 당신의 아내로 맞이할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리아의 아이는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이름 예수. "

요셉이 일어 났을 때 그는 천사의 말을 기억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그는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았다.

당시 정부는 세계 각지에 살고있는 모든 사람을 고려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요셉은 마리아를 베들레헴에 데리고 등록해야만했습니다.

마리아와 요셉은 베들레헴에 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 당시에는 자동차가 없었기 때문에 거기에 도착하는 데 더 오래 걸렸을 것입니다. 그녀가 곧 아기를 갖기 때문에 마리아에게는 매우 지쳤습니다.

그들이 마을에 도착했을 때, 모든 호텔은 가득차 있었고, 그들이 머물 수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그들에게 나쁜 느낌을 주었고, 머물 곳을 제공했습니다.

성경은 그들이 어디에 머물 렀는 지 분명히 말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물들이 보관 된 작은 헛간에 머물렀다 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유대인의 왕이 화려한 궁전이나 병원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는 것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마리아와 요셉은 적어도 거짓말을 할 곳이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그것은 따뜻했고, 짚을 많이 누워있었습니다.

그날 밤 흥미롭고 멋진 일이 일어났습니다. 마리아와 요셉은 아기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아기도 아니었다, 그는 아기 예수이었다! 전 세계의 창조자, 왕의 왕, 그리고 세상을 구할 사람.

작은 아기가 마리아의 팔에서 잠 들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옷에 싸서 깨끗한 밀짚 위에 구유에 눕혔다.

마리아와 요셉은 곧 잠 들었습니다. 그들은이 특별한 아기를 가족들과 함께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