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단어 되었다 육체 (요한 1, 14) 그리스도의 성 탄 설 교

Dec 26, 2016

단어 되었다 육체 (요한 1, 14) 그리스도의 탄생에 A 설 교


단어 되었다 살; 즉,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 아버지와 성령, 공동 영원한 되었다 인간-성령과 성모 마리아의 화신 될 것. 오, 놀라운, 굉 장하고 salvific 미스터리! 한 사람이 시작 했다 인류;에 따르면 처음에 했다 육체 없이 하나 살 생각. 하나님은 사람-신 중단 없이. 접근 하기 어려운 한 하 인의 측면에서, 가까이 되었다. 왜, 그리고 어떤 이유로, [표시] transgressing 들을 향해 창조주 편에서 그런 겸손 했다-는, 그것의 자신의 지의 행위를 통해 하나님의 창조 자에서 떨어진 인류를 향해?

그것은 인류의 전체 레이스를 보고 견딜 수 없습니다 마스터 편에서 그의 창조 쪽으로 최고, 말로 자비 때문 이었다-는, 그는, 만드는, 했다 어우러진 신비한 선물-악마에 의해 노예로 하 고 따라서 영원한 고통 및 고통에 대 한 운명. 그리고 단어 되었다 육체!... 있도록 우리 지 상의 존재 하늘의 것 들으로 성도;으로 죄인을 위해서 부패 천국; 지구에서 것에에서 우리를 올리기 위하여 죄와 악마를 노예 화에서-; 하나님의 자녀 들의 영광의 자유에 죽음에서-불멸,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 하 고 자리 우리 함께 그 왕좌에 그의 왕 아이.

오, 하나님의 무한 한 연 민! 오, 하나님의 말로 지혜! 오, 위대한 궁금해, 놀라운 인간의 마음 뿐만 아니라 천사 [마음] 뿐!

우리가 하나님께 영광을! 와 그의 제공 하는 자신 죄 많은 인류를 위한 희생으로 지구에 육체에 하나님의 아들의 오고 거기 주어진; 처음에 하나님에 의해 선포 했다 그 저주를 대체 하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축복을 믿는 자들 그들은 채택 되 고 생활의 영원한 상속의 약속을 받을. 죄 때문에 고아가 인류, 하늘에 계신 아버지 반환 합니다 새롭게 재 탄생의 신비를 통해 즉, 세례 및 회개를 통해. 사람 괴롭히는 죄의와 다양 한 열정의 질병의 악마의 죽음-베어링 권위의 해제 됩니다. 인간의 본성이 하나님의 아들의 무한 한 연 민을 위해 deified 그리고 그 죄는 순화 된다; 오염 거룩하게 됩니다. 치유 되는 병 든. 불명 예에에 시 무한 한 영광과 명예 수 여 됩니다. 어둠 속에서 그 은혜와 이유의 신성한 빛으로 계몽 된다. 인간의 마음은 하나님의 합리적인 힘을 주어-우리 (오호 2, 16), 그리스도의 마음을가지고 거룩한 사도 바울은 말한다. 인간의 마음을 그리스도의 마음은 주어진 다. 부패 하기 쉬운 불멸의 이루어집니다. 그 벌 거 벗은 죄와 열정에 의해 부상 신의 영광에 장식 됩니다. 기아와 갈증 먹은 때가 있으며 영양 하 고 하나님의 말씀을 영혼 강화 하 고 가장 순수한 몸 및 그리스도의 신성한 혈액 짐승. 위로 사라지고. 그는 악마에 의해 황폐 해 진 되었습니다-계속-전달.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의 지구에 오는 여 고에서 우리에 게 가져온 모든 은혜의 자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무엇, 그 후에, 오, 형제, 우리 필요한가? 하나님의 아들, 구원 주신 하늘 교육;으로 복음에 대 한 믿음은 무엇입니까 필요한, 우선, 죄 및 교정 생활의 및 마음의 진정한 회개 친교 기도 신비 [의식]; 지식과 그리스도 계명의 성취입니다. 또한 필요한 미 덕은: 기독교 겸손, 자선을 주는, 수렴, 순수성 및 순 결, 단순과 심장의 선.

우리가, 그때, O 형제와 자매가지고 이러한 장점을 한 사람에 게 선물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태어난-우리 금, 유 향과 몰 약을 동방 박사 그 대신 그들을, 왕이 하는 사람으로 하나님과 사람와 서 우리를 위해 죽을. 이, 우리의 하나님과 유아 예 수 그리스도를 희생의 대부분을 기쁘게 형태를 되어야 한다.

아 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