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빈티지 십자가 기도의 날에 이유 A 세속적인 대안의 국경일

Apr 20, 2016

이유 기도의 날에 세속적인 대안의 국경일

하 원 의원 마이크 혼다 (D-캘리포니아) 이유의 국가 일 국가 기도의 날을 안으로 명예를 해상도 소개 했다. 매년 5 월의 첫 번째 목요일 보고 그날 함께 워싱턴 DC와 미국 국가 기도의 날으로 알려져 인식의 다른 부분에서 점점 관리 선임 된다. 그것은 모두 평균 공무원, 대통령부터 몇 시간을 벗고 하나님과의 관계에 초점을 모든 종교적 배경에서 시민을 격려 하는 그 특별 한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미국 인구의 상당한 20% 할 하지 신성한 그림의 존재를 허용 하 고 어떤 특정 믿음 체계와 자신을 연결 하지 않는 것을 선호. 최근에이 사람들의 많은 완전히 그들을 제외 하는 정부 허가 일의 아이디어에 불편을 표현 했다. 그것은 있으 나 그들의 불편 컬럼비아 특별구에서에서 대리자 엘 레 노어 홈즈 노턴으로 곧 해결 될 것입니다 하 원 의원 마이크 혼다 캘리포니아 지구의 대안 국가 기도의 날을 만들려고 해상도 도입 것 같다. 이 대안 "이유 국가 날"로 명명 하 고 국가 기도의 날 함께 매년 5 월의 첫 번째 목요일에 관찰 될 것 이다.

사실, 그 이유의 국가 일 인식 됩니다 처음으로 5 월 5 일 올해 믿어진다. 해상도의 지지자에 따르면 이유의 국가 일 종교 및 비 종교적인 시민 인류를 bettering에 이유의 역할을 검토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보도 자료에서 하 원 의원 마이크 혼다 사용 및 이유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람들의 생활 조건을 개선가지고 인류 생존에 대 한 희망에 대 한 사람들의 도덕적이 고 윤리적인 행동을 격려 알려져 왔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