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내용

왜 예수님은 "눈물을 흘리 고, 스스로 하지 나를 위해," 예루살렘의 여자를 말하지 않았다 그 때 십자가 하려고 했어요?

Mar 10, 2017

3.10.jpg

질문: 오늘이 아침 난 루크를 읽 었 고 그는 그의 십자가 향해 걸어 운 다 고 한 탄, 그 다음은 여성에 게 예 수의 응답에 대 한 혼란. 그의 말을 언뜻 이해 하기 어려운 고 거친 보인다. 여자는, 하나님의 아들의 학대를 애도 하는 매우 인간적이 고 적절 한 일을 하 고 있을 것 같다. 난 정확히 같은 일을 하 고 자신을 참조 하십시오. 그러나 그는 그들에 게 돌아서 서 말한다, "예루살렘의 딸 할 하지 눈물 나; 자신과 아이 들을 위한 눈물. " 그 만큼, 혼란은 하지만 그때 그가에 말, "축복은 자식 여자." 그의 단어 문맥 이벤트 일어나 고 있는 매우 보인다.

나는 여기에 예 수 첫번째 유태인 로마 전쟁의 끝에 서 기 70 년에 예루살렘의 파괴에 앞서 찾고는 십자가에 그의 방법에 그리고 그는 그의 동정과 연 민 그 임박한 충돌의 피해자에 대 한 표현 이다 믿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3 위 루크의 복음에서 예수님이 이것을 한다입니다. 처음으로 그가이 마지막 방문에 예루살렘에 접근 하 고 거리에서 도시를 보고 하는 때 이다. 그 위에 울 하 고 말한다, "당신이, 당신은만 무슨 평화를 가져올 것이 날 알 았-하지만 지금 당신의 눈을에서 숨겨집니다. 때 당신의 적을 것 이다 당신에 게 불리는 제방 구축 당신을 둘러싸 자 고 모든 측면에 당신을 홈 일 당신에 게 올 것 이다. 그들은 지상, 당신과 당신의 벽 내 아이 들을 대 쉬 합니다. 그들은 것입니다 떠나지 않을 하나의 돌에, 당신에 게 오는 하나님의 시간을 인식 하지 않았다 때문에. "

다른 말로 예 수, 하나님의 나라 이해를 거부 하 고 정치 및 군사 반란으로 다른 지도자를 따라, 유대인 들 둘 것입니다 스스로 세대 내에서이 비극적인 결과 로마를 가진 충돌 과정에.

다음, 예 수와 그의 제자는 사원 여행 때 그 예측는 파괴 될 것 이다, 그렇게 "안 한 돌에 남아 것입니다." 때 그의 제자 들에 게이 일이 일어날 때, 그는 좀 더 자세하게에서 도시의 파괴를 설명 합니다. (이것은 소위 Olivet 논설, 또한 예 수의 재림을 그것의 끝에, 멀리 보이는 긴 연설에서에서). 다시 한번 예 수 겪게 됩니다 무고 한 사람들에 대 한 그의 연 민을 표현: "어떻게 무서운 그것 될 것 이다 임신과 간호 어머니에 대 한 그 당시에! 거기 있을 것입니다 큰 고통 땅. " 이것은 예 수 무고 한 사람들에 게 가져올 것 이다 고통을 인식 하는 유태인 로마 전쟁에서 예루살렘의 파괴에 대 한 두 번째 참조 이다.

로 그가 그의 십자가 향해 걸어 예 수는 예루살렘의 여자에 게 문 3 같은 참조입니다. 고통을 그렇게 끔찍한, 우리는 사람들이 아이 들 그것을 통해가 야 없 었 여자 행운을 고려할 것입니다 발견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예 수의 고난에 반영 하 고 할 수 있는 나쁜 일은 그들을 통해 슬픔을 표현. 그것은 그 여자에 대 한 적절 한 했다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우리에 대 한 적절 한 오늘. 그러나 예 수는 끔찍한 고통 또한 그들을 기다리고, 그래서 그는 그들에 게 경고와 그들의 임박한 운명에 대 한 연 민을 표현.

로 그, 십자가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대 한 우려를 보여주는 다른 사람에 대 한 사심 없는 연 민의 우리의 구세주의 마음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그래서 그 때 우리가 그의 고난 묵상, 심지어 수 양 들이 여자 (한 수많은 신자들으로부터 세기에서 할), 하지만 또한 우리는 죄의 고통에 대 한 같은 연 민 보여줄 때 그가 뿐만 아니라이 사순절의 계절에 영광입니다.